사회 사회일반

가족형 1박2일 아웃도어 프로그램 도전해보세요

국립자연휴양림, 이달 26일부터 ‘에코힐링캠핑’ 기수당 7가족 선착순 접수

산림청 국립자연휴양림관린소는 강원도 춘천 용화산자연휴양림에서 가족단위 1박2일 아웃도어 프로그램인 ‘에코힐링캠핑’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22일 밝혔다.

2016년 제1기를 시작으로 3년째 개최하는 ‘에코힐링캠핑’은 안전하고 올바른 캠핑문화를 확산하고 야외활동을 통해 가족간의 소통과 화합을 위해 기획한 특별 여름 프로그램이다.

올해도 산림레포츠로 특화되고 수려한 계곡을 자랑하는 강원도 춘천 용화산자연휴양림에서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6월 30일 제25기를 첫 시작으로 제32기까지 총 8회, 1박2일 일정으로 주말 동안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프로그램은 ‘떠나야만 알 수 있는 것들’이라는 테마로 ▦계곡 트레킹 ▦인공암벽 등반 ▦숲속 날다람쥐 ▦캠핑 푸드 만들기 ▦숲속 날기 ▦노르딕워킹 체험 ▦목공예 체험 등 숲과 함께하는 다양한 체험으로 구성됐다.

관련기사



6세부터 15세 이하 자녀를 둔 가족이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기수 당 선착순으로 7가족을 모집한다.

참가신청은 6월 26일 오전 10시부터 국립자연휴양림 공식 블로그(http://huyangforyou.blog.me)에서 하면 된다. 참가비는 가족당(3∼5인기준) 12만원으로 현장결제만 가능하고 텐트 등 캠핑에 필요한 장비는 휴양림에서 무료로 대여할 수 있다.

정영덕 국립자연휴양림관림관리소장은 “산림휴양레포츠 전문 국립용화산자연휴양림에서 가족과 함께 숲을 즐기는 짜릿한 여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대전=박희윤기자 hypark@sedaily.com

박희윤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