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입장 전문] 조정석, "5년간 큰 힘 되어준 거미와 결혼, 설렘+떨림"

/사진=서경스타DB/사진=서경스타DB



배우 조정석이 가수 거미와 결혼하는 소감을 밝혔다.

22일 조정석은 자신의 팬카페에 “새로운 인생의 또 다른 시작이기도 하고 배우로서 더 거듭날 수 있는 기로에 서 있는 거 같기도 하고 혼자만 걸어왔던 길을 앞으로는 누군가와 같이 걸어갈 생각에 설레이기도하고. 그래서 떨리기도 한다”고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아직 세부적인 일정이 정해지지는 않았고, 그래서 말씀을 못 드리고 있었지만 올해 제가 결혼을 하려 한다”며 “5년 동안 서로에게 큰 힘이 되어주었던 사람이기에 그리고 앞으로도 제가 더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도록 격려 해줄 사람이기에 결혼을 결심했다”고 덧붙였다.

조정석은 “든든한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 항상 부족하지만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들과 끊임없이 교감할 수 있는 더 책임감 있는 배우 조정석으로서 인사드리겠다”며 “요즘 영화 뺑반 막바지 촬영이 한창이다. 촬영 마무리 잘하고 또 인사드리겠다”며 근황을 함께 전했다.

한편 조정석과 거미는 2013년 지인의 소개로 만나 열애 5년 만에 결실을 맺었다.

<다음은 조정석 입장 전문>

여러분 정석입니다^^

이른 아침에 놀라셨죠?

급작스러운 보도에 저도 깜짝 놀랐네요.


일단 여러분들께 좋은소식이 있으면 제일 먼저 전해드려야했는데 기사로 접하게 해드려 죄송해요. ㅜㅜ

관련기사



항상 변함없이 사랑해주시는 여러분들께 인생의 가장 중요한 결정에 대해 직접 말씀 드리고자 이렇게 글 남겨요.

새로운 인생의 또다른 시작이기도 하고 배우로서 더 거듭날수 있는 기로에 서있는거 같기도 하고 혼자만 걸어왔던 길을 앞으로는 누군가와 같이 걸어갈 생각에 설레이기도하고...그래서 떨리기도 하네요^^

아직 세부적인 일정이 정해지지는 않았지만... 그래서 말씀을 못드리고 있었지만... 올해 제가 결혼을 하려 합니다.

5년 동안 서로에게 큰 힘이 되주었던 사람이기에 그리고 앞으로도 제가 더 좋은 사람이 될 수 있도록 격려 해줄 사람이기에 결혼을 결심 했습니다. 넘 갑작스러운 소식에 놀라셨겠지만 여러분들께서 열심히 예쁘게 잘 살라고 응원해 주시고 축복해 주셨으면 좋겠어요.

든든한 한 가정의 가장으로서..항상 부족하지만 좋은작품으로 여러분들과 끊임없이 교감할수 있는.. 더 책임감 있는 배우 조정석으로서 인사드릴께요~

더욱더 성장할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지켜봐 주세요^^

요즘 전 영화 뺑반 촬영 열심히 잘 하고 있구요 이제 막바지 촬영이 한창입니다. 다행히 여러분들 덕분에 건강하게 무사히 촬영 잘하고 있어요^^촬영 마무리 잘하구 언능 또 인사드릴께요~~

항상 건강만 하시고 행복하시고.좋은일만 가득하세요^^

감사합니다~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