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전국

에어부산 ‘배틀 트래블러’ 2기 모집…“여행의 힘을 느끼고 싶다면 도전하세요”

대학생 여행 참가자 모집, 총 6팀 선발해 에어부산 취항지 여행

대국민 투표로 우승 팀 가려…우승 팀에 상금과 국제선 항공권 증정

에어부산은 25일부터 다음 달 8일까지 대학생 여행 오디션 프로그램인 ‘배틀 트래블러’의 2기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지난해부터 시작해 올해 두 번째로 마련된 ‘배틀 트래블러’는 심사를 거쳐 선발된 팀이 각자의 개성 있는 컨셉을 가지고 여행을 실시한 뒤 대국민 투표와 내부 심사를 통해 우승 팀을 가려내는 에어부산의 여행 오디션 프로그램이다.


이번 배틀 트래블러의 여행지는 나고야, 비엔티안, 시안, 울란바토르, 타이베이/가오슝, 홍콩/마카오 등 6개이며, 각 여행지별로 한 팀씩 선발한다. 신규 취항지인 나고야, 비엔티안과 여름 인기 여행지인 시안, 울란바토르 그리고 출·도착 도시를 다르게 설정하면 한 번의 출입국으로 모두 둘러볼 수 있는 일석이조 여행지인 타이베이/가오슝과 홍콩/마카오 노선을 선정했다.

관련기사



선발된 팀은 다음 달 중 창단식을 가진 뒤 여행을 실시하고 동시에 콘텐츠 제작 미션을 수행한다. 참가자에게는 왕복 항공권, 소정의 여행 경비, 수료증, 기념품뿐 아니라 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카메라 등의 촬영 장비도 지원한다. 참가 지원 등 자세한 내용은 배틀 트래블러 전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각 팀의 여행기와 영상 콘텐츠들은 추후 온라인에 공개되며, 8월 6일부터 실시되는 대국민 투표를 통해 승자를 가려낸다. 우승 팀에게는 상금과 팀원 개인별로 국제선 왕복 항공권 2매를 증정한다. 아울러 에어부산은 8월까지 지난해와 마찬가지로 여행팀 응원 이벤트 및 우승 팀 선정 대국민 투표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하며, 참여자들에게 풍성한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부산=조원진기자 bscity@sedaily.com

조원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