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강다니엘 메이크업 받은 딘딘, 워너원 '나야나' 커버 댄스…'딘다니엘' 변신

/사진=라이프타임/사진=라이프타임



래퍼 딘딘이 ‘업!프리티’에서 강다니엘 커버 메이크업을 받아 화제를 모았다.

지난 25일 밤 방송된 라이프타임 뷰티쇼 ‘업!프리티’에서는 솔직 입담과 톡톡 튀는 예능감으로 예능 대세가 된 래퍼 딘딘이 등장, 숨겨진 코덕(화장품 마니아)력을 뽐냈다. 딘딘은 작곡가 돈스파이크가 추천한 ‘두피까지 케어해주는’ 수분 크림, 취향대로 향을 조제하는 커스터마이즈 향수 등이 담긴 파우치를 공개해 한선화를 비롯한 출연진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또 딘딘은 아이돌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 함경식에게 강다니엘 커버 메이크업을 받고, 워너원 ‘나야나’ 커버댄스까지 깜짝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이 날 방송에서 딘딘은 여느 뷰티 프로그램에서 쉽게 만날 수 없는 솔직 입담을 자랑했다. 함경식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딘딘에게 워너원 강다니엘의 무쌍 스모키 메이크업을 시연하려 하자 “선생님, 이건 둘 다 죽어요!”라며 격렬하게 저항했다. 하지만 막상 메이크업을 받은 후에는 ‘딘다니엘(딘딘+강다니엘)’로 인정받기 위해 워너원의 ‘나야나’를 열심히 따라 췄다는 후문. 또 “비싸서 콩알만큼 발라야 한다”며 주름을 펴주는 리프팅 크림을 소개하고, 개인기 퍼레이드에 대한 무반응에 “안 웃어줄 거면 안했지”라며 솔직한 심정을 토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딘딘의 엉뚱한 매력도 눈길을 끌었다. 딘딘은 “제가 좀 좋은 거 씁니다”라며 파우치 속 아이템들에 대한 자부심을 보이는 한편, 작곡가 돈스파이크가 추천한 수분크림을 “두피까지 케어해주는 제품”이라고 소개하며 웃음을 유발했다. 직접 사용하는 쿠션팩트를 퍽퍽 소리가 나게 바르며 “이렇게 발라야 화장이 잘 먹는다고 했다”며 뷰알못(뷰티를 알지 못하는 사람)의 면모를 선보였지만, 이내 퍼프 모양부터 컬러까지 꼼꼼하게 제품을 리뷰하는 반전 코덕력을 뽐내기도 했다.


한편 ‘업!프리티’만의 색다른 메이크업 대결 ‘맞짱 뷰티’에서는 남성 뷰티 유튜버 큐영과 김기수의 걸그룹 커버 메이크업 대결이 이뤄져 화제를 모았다. 아이돌이 되고 싶은 의뢰인의 뷰티 고민이 등장, 김기수와 큐영은 각각 레드벨벳 아이린과 블랙핑크 리사의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따라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관련기사



그 밖에도 함경식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쿠션팩트를 사용하는 방법부터 남, 녀 아이돌들의 아이라인 그리는 법 등 다양한 뷰티 꿀팁들을 소개해 코덕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나를 찾는 즐거움’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을 선보이고 있는 라이프타임의 ‘업!프리티’는 남에게 잘 보이기 위한 메이크업이 아닌 스스로 행복해질 수 있는 뷰티를 지향하는 국내 최초 자기중심적 뷰티쇼다. 예능 메인 첫 MC에 도전하는 배우 한선화를 필두로 아시아의 4차원 예능 대세 차오루, 뷰티 만수르 김기수, 독설 전문 메이크업 아티스트 함경식, 배우 이혜란이 함께 출연한다. 전세계 코덕들에게 화제를 모은 신박한 뷰티 아이템을 소개하고, 블락비, 라붐, M.I.B.강남 등 한류 아이돌들의 파우치와 최애템도 공개한다. 또 기존 뷰티 프로그램에서는 다루지 않았던 고민들을 뷰티 유튜버 2인이 해결하는 실사판 리얼 뷰티 대결을 펼친다.

라이프타임의 뷰티쇼 ‘업!프리티’는 매주 월요일 저녁 9시 라이프타임 채널 KT올레TV 78번, SK Btv 213번, LG U+ TV 83번, 스카이라이프 86번에서 시청할 수 있다.(케이블은 각 지역 케이블 문의) 티빙, 에브리온 TV, SK옥수수, LG유플러스 LTE비디오포털 등 OTT 서비스를 통해서도 시청 가능하다.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