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화보] ‘당신의 하우스 헬퍼’ 하석진 “선한 역할만 했다.. 이미지 변신에 갈증 느껴”

/사진=싱글즈/사진=싱글즈



오는 7월 방영 예정인 KBS 드라마 ‘당신의 하우스 헬퍼’에서 네 명의 여자 주인공의 집안일과 고민을 해결해주는 캐릭터 김지운 역할을 맡은 배우 하석진의 화보가 공개됐다.

28일 공개된 ‘싱글즈’ 화보에서 배우 하석진은 기존의 냉철하고 까칠할 것만 같은 이미지를 벗어나 따뜻하고 감성적인 모습을 선보이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당신의 하우스 헬퍼’는 입기 웹툰을 드라마화한 작품. 하석진은 이번 작품에 대해 “웹툰과 다르게 변화를 준 부분이 꽤 있다. 원작과 드라마를 비교해가며 보는 재미가 있을 거다. 드라마를 보는 이들이 자신의 삶과 드라마 내용을 비교하면서 작은 힌트를 얻어 복잡한 마음을 조금이라도 정리할 수 있는 힐링의 시간을 가질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관전 포인트를 전했다.


이번 작품에서 배우 하석진은 최근 그가 출연한 드라마 ‘혼술남녀’, ‘자체발광 오피스’에서 보여준 까칠남 캐릭터와는 다른 다정다감한 훈남 캐릭터를 연기한다.

관련기사



하석진은 “캐릭터에 몰입하다 보면 일상에서 그 캐릭터의 모습이 종종 드러나는 편이다. 그래서 요즘 깔끔하게 정리된 삶을 살아보려고 다짐 중”이라며 김지운 역할을 소화하기 위한 노력을 전했다.

지금까지 맡은 역할이 대부분 선한 역할이라 이미지 변신에 갈증이 있다고 전한 배우 하석진은 “색다른 시도를 해보고 싶은 욕심은 항상 있다”며 연기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새로운 모습이 기대 되는 배우 하석진의 화보와 인터뷰는 ‘싱글즈’ 7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김은유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