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7월 3일 생일, 오늘은 해피 톰 크루즈 데이

대한민국이 사랑하는 액션 블록버스터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의 주인공 톰 크루즈가 오늘(7월 3일) 생일을 맞았다. 팬들과 함께 하는 대한민국만의 생일 축하 이벤트가 화제를 모으고 있다.

7월 16일(월) 9번째 내한, 7월 25일(수)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개봉을 앞둔 톰 크루즈가 7월 3일(화) 오늘 생일을 맞이하며 진정한 2018년 7월의 주인공이 됐다.

그간 대한민국이 가장 사랑하는 액션 블록버스터 <미션 임파서블> 시리즈에서의 리얼 액션 연기는 물론, 내한 이벤트마다 폭발적 팬서비스로 ‘프로내한러’, ‘친절한 톰 아저씨’ 등의 별명을 얻으며 대한민국 관객들에게 가장 친숙한 배우 톰 크루즈의 생일에 관객들의 축하 역시 이어지고 있다.




영화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시리즈의 대명사인 배우 톰 크루즈를 위해 역대급 규모의 생일 축하 광고를 진행 중이다. 지하철 1, 2, 3, 4호선, 공항철도 주요 역사와 광화문사거리의 전광판, 코엑스 크라운 미디어 전광판, 잠실 롯데월드몰 등의 장소에서 톰 크루즈의 생일 축하 광고를 만날 수 있다. 영화의 포스터와 대표 스틸컷을 활용한 생일 축하 이미지와 함께 “액션둥이 톰 크루즈 흥행 꽃길만 걷자!”라는 유쾌한 카피가 웃음을 자아낸다.


광고와 더불어 영화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과 대한민국 팬들이 함께 하는 톰 크루즈 생일 축하 이벤트 역시 화제가 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파라마운트와 롯데엔터테인먼트 SNS를 통해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 톰 크루즈 생일 광고 인증샷을 찍어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예매권을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팬들은 자신만의 생일 축하 메시지와 함께 이벤트에 참여하며 더욱 특별한 ‘해피 톰 크루즈 데이’를 만들고 있다.

관련기사



영화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최고 스파이 요원 에단 헌트(톰 크루즈)와 IMF팀이 행한 모든 선의의 선택이 최악의 결과로 돌아오면서 피할 수 없는 미션을 끝내야만 하는 액션 블록버스터. 7월의 주인공 톰 크루즈를 비롯해 배우 헨리 카빌, 사이먼 페그와 크리스토퍼 맥쿼리 감독이 7월 16일(월) 내한을 확정해 뜨거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목숨을 걸고 촬영한 리얼 액션, 시리즈 사상 가장 다양한 캐릭터의 활약과 더욱 치밀해진 스토리 등 다양한 매력을 장착하고 대한민국 관객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다.

오늘 생일을 맞은 지구상 최고의 액션 배우 톰 크루즈의 대체불가 리얼 액션을 담은 <미션 임파서블: 폴아웃>은 7월 25일(수) 대한민국에서 전 세계 최초 개봉한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