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힘들고 지칠 땐..넷플릭스 오리지널 ‘빨간 머리 앤’ 시즌 2

넷플릭스(Netflix) 오리지널 시리즈 <빨간 머리 앤(Anne with an “E”)>의 두 번째 시즌이 드디어 오는 7월 6일 공개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긍정 에너지로 가득한 스틸이 최초로 공개돼 이목을 집중시킨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빨간 머리 앤> 시즌 2는 캐나다의 아름다운 시골마을 초록 지붕 집(그린 게이블)으로 입양된 빨간 머리 소녀 ‘앤’의 성장을 그린 이야기다. 공개된 스틸은 사랑스러운 앤의 따뜻한 일상이 담겨 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두막 앞에서 환하게 웃고 있는 앤의 스틸은 만화를 찢고 나온 듯한 완벽한 싱크로율로 다시 돌아온 ‘빨간 머리 앤’의 무한긍정 캐릭터에 대한 기대를 높인다.




이어 마차를 타고 넓은 들판을 행복하게 바라보는 앤의 모습은 일상의 소소한 순간을 즐기고 사랑하는 특유의 순수한 에너지를 엿보게 해 미소를 자아낸다. 또한, 바닷가로 함께 산책을 나간 ‘매튜’, ‘마릴라’ 남매와 앤이 물놀이 후 과일을 나누어 먹고 그들만의 휴식을 즐기는 바닷가 스틸은 한 가족이 된 세 사람의 편안한 모습을 비추며 훈훈함을 더한다. 마지막으로 무언가를 엿보고 있는 앤과 친구 ‘다이애나’, ‘루비’의 모습은 시즌 2에서 마을을 위해 고군분투하는 흥미진진한 전개를 예고하며 궁금증을 높인다. 이처럼 앤의 새로운 이야기를 담아낸 스틸은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빨간 머리 앤>의 두 번 째 시즌에 대한 기대감을 최고조로 끌어올린다.


사랑스러운 일상이 담긴 스틸을 공개하며 전 세계 시청자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빨간 머리 앤> 시즌 2는 오는 금요일인 7월 6일 넷플릭스를 통해 공개된다.

관련기사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