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EMW, 서울 독산고에 자사 공기청정살균기 기증

학업우수생 10명에 '클라로 미니' 선물

2014년부터 급식비 등도 지속적 지원

류병훈(왼쪽) EMW 대표가 지난 2일 서울 금천구 독산고등학교에서 자사 제품인 클라로 공기청정살균기 10대를 기증하는 행사를 성덕현 독산고 교장과 갖고 있다. /사진제공=EMW류병훈(왼쪽) EMW 대표가 지난 2일 서울 금천구 독산고등학교에서 자사 제품인 클라로 공기청정살균기 10대를 기증하는 행사를 성덕현 독산고 교장과 갖고 있다. /사진제공=EMW



EMW가 지난 2일 서울 금천구 독산고등학교에서 학업 성적이 우수한 학생 10명에게 자사의 공기청정기를 전달했다고 3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이번 기부는 EMW가 회사 창립 20주년을 맞아 진행한 사회공헌활동으로 우리 회사의 연구개발(R&D)센터가 있는 금천구의 미래 인재들을 지원함으로써 지역사회 발전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며 “독산고 재학생 가운데 학업우수자 10명을 선정해 보다 쾌적한 실내 환경에서 학업에 집중할 수 있도록 우리 회사의 공기청정살균기 ‘클라로’를 기증했다”고 설명했다. 류병훈 EMW 대표는 “이번에 전달한 공기청정살균기가 학생들의 건강과 교육 환경 개선에 작은 도움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EMW는 지역사회의 발전과 소외계층을 위해 아낌없는 지원과 나눔 활동을 전개해 기업의 사회적책임을 다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성덕현 독산고 교장은 “EMW의 지속적인 지원은 독산고 학생들의 면학 분위기 조성에 큰 도움이 됐다”며 “독산고 학생들이 꿈과 희망을 키워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심과 아낌없는 지원을 해주신 EMW에 다시 한번 감사드린다”고 고마움을 표시했다.

EMW는 사람을 중시하는 기업철학 아래 지역의 소외계층을 위한 지원활동을 지속적으로 진행해왔다. 2014년 1월부터 독산고 저소득층 학생들을 대상으로 급식비를 매월 지원해왔다. 현재까지 지급한 급식비 총액은 2억원에 달한다.

심우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