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공식] 오의식, tvN ‘아는 와이프’ 출연 확정…지성·한지민과 호흡

/사진=스노우볼엔터테인먼트/사진=스노우볼엔터테인먼트



배우 오의식이 tvN 새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에 출연한다.

4일 스노우볼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오의식은 오는 8월 방송 예정인 tvN 새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연출 이상협 / 극본 양희승)’에 출연한다.

‘아는 와이프’는 한 번의 선택으로 달라진 현재를 살게 된 운명적 러브스토리를 그린 로맨스 드라마. 공감을 저격하는 현실 위에 누구나 한 번쯤 생각해봤을 상상력을 더해 ‘공감’과 ‘로망’ 모두 충족시키는 차원이 다른 로맨스를 예고하고 있다.


오의식은 극 중 지성의 절친 ‘오상식’ 역을 맡았다. 오의식이 맡은 상식은 주혁(지성 분)의 고교 동창으로 직장생활과 혜원(한지민 분)에게 고통 받는 주혁을 진심으로 위한다. 매 작품 속 개성 있는 연기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오의식은 이번 작품을 통해 지성과의 코믹 브로맨스는 물론 강렬한 존재감을 보여 줄 예정이다.

관련기사



오의식은 “데뷔작인 tvN ‘오 나의 귀신님’에 이어 양희승 작가님과의 약 2년만의 재회작품이다. 시청자들의 많은 기대를 받고 있는 작품인만큼, 극을 더욱 풍성하게 구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촬영에 임하겠다”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드라마 ‘오 나의 귀신님’으로 브라운관에 데뷔한 오의식은 ‘구르미 그린 달빛’, ‘역도요정 김복주’, ‘투깝스’, 영화 ‘공조’등 여러 흥행 작품에 출연하며 연기내공을 다져왔다. 특히 최근 방영중인 SBS ‘기름진 멜로’에서 서풍(이준호 분)의 라이벌 쉐프 ‘맹삼선’으로 출연하며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한편 지성, 한지민의 출연이 결정되며 기대를 모으고 있는 tvN 새 수목드라마 ‘아는 와이프’는 오의식의 합류로 더욱 막강한 캐스팅 라인업을 구축했다. ‘김비서가 왜 그럴까’ 후속으로 오는 8월 첫 방송된다.

김다운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