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증시가 연중 최저치로 추락하는 등 출렁이는 모습이다. 작년 하반기부터 급등하며 지수 상승을 주도했던 제약/바이오주가 큰 타격을 받을 것이라는 우려도 나오고 있다. 증시 전문가들은 해당 업종의 조정이 길게는 연말까지 진행될 수 있다는 관측을 내놓고 있다.
그러나 지나치게 위축될 필요는 없다. 내년 하반기에는 중요한 임상데이터들이 발표될 예정이라 의미있는 기술을 보유한 종목은 이번 조정국면이 좋은 저가매수 기회가 될 수 있기 때문이다. 지금은 ‘묻지마 투자’보다는 진흙 속 ‘옥석 가리기’가 필요한 시점이다.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굿스탁론> 월 0.4% 최저금리(선취 수수료 0%)로 주식자금 고민 해결
굿스탁론에서 누구나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선취 수수료 없이 월 0.4% 금리에 이용할 수 있는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 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굿스탁론의 스탁론 및 미수/신용 대환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600-055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월 0.4% 업계 최저금리 (선취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한종목 100% 집중투자
※ 굿스탁론 고객상담센터 : 1600-05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