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홈캠핑족' 잡아라… 롯데마트, 에어베드·모기장 그늘막 등 선보여

2개 이상 구매히 최대 20% 할인도




롯데마트는 최근 늘어나는 홈캠핑족 고객을 잡기 위해 에어베드·모기장 그늘막 등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롯데마트 측은 오는 11일까지 ‘코지 엘 클라우드 에어베드(사진)’, ‘마운틴이큅먼트’ 등의 브랜드 제품을 2개 이상 구매하면 20% 할인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코지 엘 클라우드 에어베드’는 내부에 공기를 넣어 쓰는 튜브 형태로, 성인 남성도 누울 수 있을 정도로 크게 만들어졌다. 4가지 색상(파랑, 빨강, 초록, 분홍)으로 1만9,900원에 출시했다. 또한 개폐식 차양막 구조의 ‘스포츠550 모기장 그늘막’(2~3인용)을 3만4,800원에, ‘스포츠550 2폴딩 테이블’은 4만9,800원, 캠핑 의자 ‘스포츠550 베이직 팔걸이 레져 의자’는 개당 1만9,800원에 선보인다.

관련기사



롯데마트 측은 최근 집에서 여가를 즐기는 사람이 늘어나면서 집 안이나 베란다, 옥상 등을 활용해 캠핑 온 듯 한 분위기를 내는 홈캠핑이 호응을 얻음에 따라 기획전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지난달 롯데마트의 캠핑용품 매출을 살펴보면 캠핑용 테이블, 의자 등 캠핑과 홈캠핑에 동시에 활용이 가능한 캠핑퍼니처의 매출이 지난해 동기 대비 58.6% 증가했다. 침낭·에어베드 등 캠핑침구와 돗자리·매트, 바비큐 전용 그릴, 코펠 등 취사 용품의 매출도 함께 늘었다.

서정욱 롯데마트 스포츠편집팀장은 “6월 중순부터 나들이 및 휴가로 홈캠핑을 즐기는 고객들이 늘어나며 관련 상품군 매출이 지속 증가하고 있다”라며, “장마철을 맞아 야외캠핑보다는 홈캠핑 중심으로 수요가 더욱 늘어날 것을 고려해 관련 상품을 확대 해 선보인다” 고 말했다.


박준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