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신라인터넷면세점, 내국인 고객 대상 맞춤형 멤버십 '라라클럽' 개시




호텔신라(008770)의 신라면세점은 인터넷 면세점을 이용하는 내국인 고객을 대상으로 제공하는 맞춤형 멤버십 ‘라라클럽’을 도입했다고 11일 밝혔다.


신라인터넷면세점 측은 기존 멤버십에서 제공하는 등급별 할인혜택과 더불어 5가지로 세분화한 멤버십 혜택을 선택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라라클럽은 자주 출국하고 면세점 이용률이 높은 고객을 위한 ‘탐나라 클럽’, 이벤트 참여를 통해 할인 혜택을 꾸준히 쌓고 싶은 고객을 위한 ‘즐겨라 클럽’, 화장품·향수를 주로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피어라 클럽’, 18세~25세 고객을 위한 ‘꿈꿔라 클럽’, 부부를 위한 ‘이어라 클럽’으로 나뉜다. 신라인터넷면세점 회원은 가입 조건에 맞는 클럽에 자동으로 복수 가입된다.

관련기사



라라클럽에 가입하면 우선 결제액의 일정 비율을 적립해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라라캐시’를 쓸 수 있다. 또한 자주 품절되는 인기 상품을 우선 구매할 수 있는 ‘클럽딜’과 라라캐시의 적립률을 두 배로 높게 받을 수 있는 ‘클럽데이’ 등의 혜택도 주어진다. 이 밖에도 클럽별로 특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라라클럽 서비스 개시를 기념해 다음 달 31일까지 신라인터넷면세점 전 회원에게 라라캐시 5,000원을 주는 것을 비롯해 다양한 이벤트도 연다.


박준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