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보험

KB생명 "하반기 장기 수익성 제고"

하반기 경영전략회의 개최

허정수(앞줄 왼쪽 다섯번째) KB생명 사장과 임직원들이 지난 11일 국민은행 일산연수원에서 개최한 ‘2018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를 마친 후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회의에서는 상반기 성과 리뷰 및 하반기 실행계획에 대한 공유와 토론 등이 진행됐다. /사진제공=KB생명허정수(앞줄 왼쪽 다섯번째) KB생명 사장과 임직원들이 지난 11일 국민은행 일산연수원에서 개최한 ‘2018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를 마친 후 화이팅을 외치고 있다. 회의에서는 상반기 성과 리뷰 및 하반기 실행계획에 대한 공유와 토론 등이 진행됐다. /사진제공=KB생명



KB생명보험은 지난 11일 ‘2018년 하반기 경영전략회의’를 개최하고 연초 수립한 경영전략 방향인 ‘고객중심’, ‘디지털중심’, ‘가치중심’ 의 실현을 위해 장기 수익성 중심의 채널, 상품전략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기로 했다고 12일 밝혔다.


국민은행 일산연수원에서 열린 회의에는 허정수 사장을 비롯한 임원진과 본사 부·팀장 등 50여명이 참석해 상반기 성과를 리뷰하고 하반기 실행계획에 대한 공유와 토론, 분임토의 등을 진행했다.

관련기사



허정수 사장은 “고객과 영업현장에서 찾는 상품과 서비스에 우리의 미래가 있다”며 “영속하는 기업으로 성장을 위해 고민하고, 실행하는 조직을 만들자”고 당부했다.

노희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