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문화

손호영-최동욱-이창섭, 뮤지컬 '도그파이트' 1차 하이라이트 공개

/사진=㈜메이커스프로덕션, ㈜킹앤아이컴퍼니/사진=㈜메이커스프로덕션, ㈜킹앤아이컴퍼니



전 세계 뮤지컬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됐다.

손호영, 최동욱(SE7EN), 이창섭(BTOB) 등 화제의 배우들이 출연을 알려 관심을 모으고 있는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이 오는 8월 12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 홀에서 공연을 펼친다.


한국 초연 뮤지컬로 개막 이후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는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의 하이라이트 영상 이 공식 SNS를 통해 공개됐다. 지난 12일과 13일 양일간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의 메인 넘버 ‘헤이 걸 잠깐’과 ‘함께가자 파티’까지 총 두개의 하이라이트 영상이 공개되어 눈길을 모은다.

‘헤이 걸 잠깐’에서는 베트남 파병 하루 전날 파티에 함께 갈 여성을 찾는 해병대원들의 모습이 담겼다. 공개된 영상에는 버드레이스 역의 최동욱(SE7EN)과 볼랜드 역의 김보강, 번스타인 역의 선한국이 무대에 올라 거침없는 연기를 선보였다.


이어 ‘함께가자 파티’에서는 어머니의 가게에서 일을 하고 있는 로즈에게 함께 파티에 가자며 로즈의 마음을 사로 잡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버드레이스가 담겼다. ‘함께가자 파티’ 영상 속 버드레이스 역은 이창섭(BTOB)이 로즈 역 은 양서윤이 무대에 올라 풋풋하고 사랑스러운 연기를 선보여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관련기사



하이라이트 영상은 ‘헤이 걸 잠깐’과 ‘함께가자 파티’ 뿐만 아니라 세개의 영상 공개를 앞두고 있으며, 배우들의 매력이 가득담긴 영상이 공개되면서 관객들의 마음을 또 한번 사로잡고 있다.

고급성과 대중성이 어우러진 떠오르는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은 1960 년대의 미국 혼란과 동요 의 시기에 폭력이 일상화된 사회에서 자라난 로즈와 버드, 베트남전 참전을 앞둔 젊은 해병대원들의 이야기로 꾸며진다.

한편,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은 오는 8월 12일까지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을 펼친다.

양지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