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최자X마이크로닷과 낚시하자” 천하제일 물고기 대회 개최

/사진=아메바컬쳐 제공/사진=아메바컬쳐 제공



다이나믹듀오 최자와 래퍼 마이크로닷이 첫 콜라보 ‘히트(Hit!!!)’ 발매 기념해 물고기와 함께 찍은 사진 공모전인 ‘천하제일 물고기 대회’를 개최한다.

지난 20일, 최자의 소속사 아메바컬쳐는 최근 공식 SNS 계정을 통해 ‘천하제일 물고기 대회’ 개최 소식을 알렸다. 이번 이벤트는 국내 최초 낚시 힙합곡 ‘히트(Hit!!!)’와 어울리는 낚시 사진전으로, ‘힙한’ 물고기와 함께 찍은 사진을 SNS를 통해 응모 받은 후 장원을 선정한다. 장원으로 선정된 1명은 최자, 마이크로닷과 바다낚시를 할 수 있다.

공개된 이미지 속에는 대어를 들고 행복한 표정을 짓는 최자와 마이크로닷의 모습이 담겨 있으며, ‘제일 힙한 물고기를 잡는 이에게 큰 상을 내릴지어다’라는 문구가 적혀 있다.


힙합신을 대표하는 낚시 마니아 최자, 마이크로닷은 최근 채널A 예능프로그램 ‘나만 믿고 따라와, 도시어부’에서 남다른 케미를 보여주고 있다. 또한, 예능에 그치지 않고 래퍼라는 본업을 살려 낚시를 주제로 이번 작업을 성사시켰다.

관련기사



평소 좋아하던 취미를 실제 직업으로 승화시켜 다른 이들에게도 좋은 자극제가 되고 있다. 단순히 일회성 이벤트에 그치는 것이 아닌 새로운 인물들과 또 다른 후속 작업도 예고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한편, 최자와 마이크로닷이 함께한 ‘히트(Hit!!!)’ 발매 기념 스페셜 이벤트 ‘천하제일 물고기 대회’ 당첨자는 오는 8월 8일 발표된다.

장주영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