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전문] 트와이스 정연, "짧은 활동이었지만 행복, 원스 수고했어요"

/사진=트와이스 공식인스타그램/사진=트와이스 공식인스타그램



트와이스 멤버 정연이 활동 마무리 소감을 남겼다.

23일 정연은 트와이스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너무 너무 짧은 활동이었지만, 1위도 하고 원스도 만나고 너무 행복했어요. 원스 정말 수고했고요”라며 “이렇게 더운 날씨에 목이 쉬어라 응원해주고 또 힘난다고 고생 많았다고 해줘서 정말 힘이 났어요”라고 ‘댄스 더 나잇 어웨이(Dance The Night Away)’ 활동을 마치는 소감을 게재했다.


이어 정연은 “남은 투어도 열심히 하고 올 테니 딱 기다려요. 제가 표현을 잘 못하는 편이어서. 어떻게 감사한 마음을 다 표현해야 할 지 모르겠어요”라며 “항상 힘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전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댄스 더 나잇 어웨이’로 음악방송 5관왕을 달성하는 등 2주간 활발한 활동을 펼쳤다.

<다음은 정연 인스타그램 글 전문>

너무 너무 짧은 활동이었지만! 1위도 하고.. 원스도 만나고.. 너무 행복했어요!


원스 정말 수고했고요 요즘 너무 덥죠?

관련기사



왜 이렇게 더운거야!!!!!우리 원스 덥게ㅠㅠ

이렇게 더운 날씨에 목이 쉬어라 응원해주고 또 힘난다고 고생 많았다고 해줘서 정말 힘이 났어요

남은 투어도 열심히 하고 올테니까요 딱 기다려요!! 제가 표현을 잘 못하는 편이어서.... 어떻게 감사한 마음을 다 표현해야 할 지 모르겠어요.. 원스도 너무 고생많았고 항상 힘 주셔서 감사합니다!

아참! 우리 뽀송이는 원스와 울 멤버들과 모든 분들이 응원해주셔서 내일 퇴원하기로 했어요!! 의사 선생님께서 의사 생활 하시면서 젤 기억에 남을 기적적인 일이라고 하셨어요! 모두들 걱정해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ㅠㅠ

원스한테 좋은 모습만 보여드리고 싶었는데!!!!!!

앞으로 더 좋은 모습만 예쁜 모습만 보여드릴거에요!! 원스 굿나잇!! 3개월만에 #정스타그램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