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영화

‘인랑’ 김무열 , 24일 ‘김승우 장항준의 미스터 라디오’ 출격

SF부터 액션, 느와르까지 장르를 초월한 복합적인 재미를 갖춘 김지운 감독의 한국형 블록버스터 탄생을 예고하며 뜨거운 호평을 받고 있는 <인랑>에서 공안부 차장 ‘한상우’역을 맡은 김무열이 오늘 오후 5시 KBS라디오 [김승우 장항준의 미스터 라디오]에 출연한다.




남북한이 통일준비 5개년 계획을 선포한 후 반통일 테러단체가 등장한 혼돈의 2029년, 경찰조직 ‘특기대’와 정보기관인 ‘공안부’를 중심으로 한 절대 권력기관 간의 숨막히는 대결 속 늑대로 불리는 인간병기 ‘인랑’의 활약을 그린 영화 <인랑>의 김무열이 7월 24일(화) 오후 5시 KBS [김승우 장항준의 미스터 라디오]에 출연한다. 공안부 차장 ‘한상우’ 역을 맡은 김무열은 영화 속 친구와 적의 사이를 오가는 복합적인 매력에 이어, 라디오를 통해 유쾌한 반전 매력을 청취자들에게 선보일 것으로 기대된다.


특히 김무열은 지금까지와는 다른 새로운 ‘한상우’ 캐릭터를 준비한 과정부터 촬영 현장의 비하인드 스토리 등 다양한 에피소드를 풀어내며 솔직한 매력까지 발산할 예정이다. 김무열은 영화 <기억의 밤>으로 인연을 맺은 장항준 감독과 KBS [김승우 장항준의 미스터 라디오]로 오랜만에 재회하며, 보이는 라디오를 통해 실시간으로 팬들과 소통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강동원-한효주-정우성-김무열-한예리-최민호 등 탄탄한 연기파 배우들의 만남과 자신만의 독보적인 스타일로 늘 관객의 기대를 뛰어넘는 새로운 재미를 선사해온 김지운 감독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는 <인랑>은 오는 7월 25일 개봉해 관객들을 만날 예정이다.

정다훈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