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롯데하이마트, 협력사 직원 가족에 '추억 선물'

롯데월드타워 전망대 나들이 등

26일까지 '동반성장 초청 행사'

롯데하이마트가 24일 물류 협력회사 가족들을 초청해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전망대에서 임직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26일까지 전국 물류 협력사 직원을 대상으로 가족초청 행사를 연다./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롯데하이마트가 24일 물류 협력회사 가족들을 초청해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전망대에서 임직원들과 함께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롯데하이마트는 오는 26일까지 전국 물류 협력사 직원을 대상으로 가족초청 행사를 연다./사진제공=롯데하이마트


롯데하이마트(071840)가 오는 26일까지 서울과 경남 김해에서 전국 물류 협력사 직원을 대상으로 동반성장 가족초청 행사를 연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여름철 에어컨 성수기로 가족과 시간을 보내기 어려운 배송·설치 기사와 가족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 2014년부터 지역별로 시행해오던 행사를 전국 단위로 확대했다. 해당 기간 릴레이 형태로 서울·경기·강원권, 충청·전라권, 경상권 물류 협력사 가족 300여명을 초청한다.

관련기사



첫 행사는 24일 서울 송파구 롯데월드타워 전망대(서울스카이)와 롯데월드 어드벤처에서 열렸다. 서울·인천·경기·강원 지역의 물류 협력사 가족 100여명과 롯데하이마트 및 강동로지스·강남로지스 경영진이 참석했다.

25일에는 충남·대전·광주 지역 물류 협력사 가족 80여명을 롯데월드타워 전망대(서울스카이)와 롯데월드 어드벤처에 초청한다. 오는 26일에는 경남·대구·부산·울산 지역 가족 100여명을 김해 롯데워터파크에 초대할 계획이다.

허세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