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2018 제2회 교육대전’, 오는 10월 18일 일산 킨텍스에서 진행

“초ㆍ중ㆍ고 교육과 관련된 다양한 교육콘텐츠 체험하세요”




교육부인가 사단법인 한국초중고등학교교장총연합회가 주최하고, ㈜교육대전이 주관하는 ‘2018 제2회 교육대전’이 10월 18일(목)~20(토)까지 3일간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9홀에서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는 국내외 교육관련기관과 기업 250개사 500여 부스가 ‘제 4차 산업혁명 교육과 함께 동행하다’라는 주제로 ICT의 융합으로 이루어지는 차세대의 인재상과 4차 혁명시대에 맞는 교육 트렌드를 직접 보고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의 장을 만들 수 있다.

또한 10월 18일(목)부터 19일(금)까지는 대한민국의 교육을 책임지는 전국 초ㆍ중ㆍ고등학교 교장선생님들 전체가 한자리에 모여서 내일의 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관련 직무 연수를 가지고 정보를 교환하고 교육발전을 위하여 상호간 토론과 토의를 하는 합동연수회를 개최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공교육과 사교육이 함께 미래를 책임질 우리 아이들을 위한 새로운 가치 창조에 기반을 구축하기 위한 전시회이기도 하다.







더 나아가 전국 초ㆍ중ㆍ고등학교의 학교운영위원회의 모임인 사단법인 전국학교운영위원연합회도 참여의지를 전함에 따라, 이번 전시회는 학교, 학생, 학부모 모두가 참여하는 대한민국 최초의 전시회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관련기사



2018 제2회 교육대전에는 한국사로 유명한 설민석씨가 1회 대회에 이어 강사로 참여해 18일, 20일 오후 3시에 강의하게 된다.

여러 가지 교육콘텐츠가 제공될 예정인 이번 전시회 참가 희망 업체는 오는 9월 28일까지 신청이 가능하며, 학부모, 학생, 선생님들이나 일반인들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참관 사전 등록하면 무료 입장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