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에듀윌 직영학원, 공인중개사 시험 3개월 앞두고 수험생 위한 응원 펼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운영하는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에서 수험생의 합격 기원을 위한 ‘공인중개사 D-100 응원’ 이벤트를 펼쳤다.

올해 10월 27일 실시되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3개월여 앞둔 시점에서 수험생의 재충전과 합격 기원을 위해 전국 12개 에듀윌 직영학원에서는 다채로운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서울 종로, 대방, 노원, 천호, 인천 부평, 경기 부천, 안양 평촌, 성남, 수원, 대전, 부산 해운대, 서면 등 총 12곳의 직영학원에서 과일도시락 및 팝콘이벤트, 포토 서비스, 합격 소원 카드 이벤트 등 학원마다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관련기사





특히 이 날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회 선배들이 직접 후배들을 찾아 응원의 인사를 전하고 3개월 앞둔 시점에서 도움이 되는 학습Tip 등을 공유하는 시간도 가져 수험생들의 만족도가 매우 높았다는 후문이다.

에듀윌 학원사업본부 최진호 본부장은 “무더위가 연일 계속되어 체력적으로 많이 지쳐있는 것은 물론 시험을 3개월 앞두고 심리적으로도 부담을 느끼는 수험생들이 많다”며 “에듀윌 D-100 이벤트를 통해 재충전의 시간을 가졌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홈페이지를 통해 공인중개사 교수진들이 전하는 응원의 메시지를 공개했다. 이벤트 페이지 내 간단한 합격다짐을 적으면 추첨을 통해 100잔의 아메리카노를 증정하는 합격다방 이벤트도 실시 중이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