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과 유럽연합(EU) 간 무역분쟁 타협 소식이 전해지면서 국내 주식시장도 반등했다. 하지만 최근의 낙폭을 감안했을 때 10% 이상의 상승흐름은 확인이 되어야 개인투자자들의 이목을 끌 수 있는 것으로 조사되었다.
26일 장중에는 적층형세라믹콘덴서(MLCC) 시장에 새롭게 진출한다고 밝힌 "이 곳"이 장중 +13.71% 급등하며 투자자들의 관심을 모았다.
전문가들은 "이 곳"이 기존 세라믹계 부품 사업을 영위하고 있어, 쉽게 진입 장벽을 극복할 것이며, 향후 5G용이나 전기차용의 수요를 예상해 대량 양산에 들어갈 경우 실적도 수반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MLCC는 장기 호황 사이클에 진입한 것으로 판단되고 있어 "이 곳"에 긍정적인 시각을 가질 필요가 있을 것으로 보인다.
▶▶[단독]2차전지 전방산업 호황?! 급등유망 검사장비업체 "이 곳" 주목 (종목 보러가기)
한편, 최근3개월 저평가된 바이오제약주와 실적이 동반된 남북경협주를 연속 추천하여 개인투자자들에게 큰 수익을 안겨다 준 알파투자클럽이 하반기 주식시장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개인투자자들을 위해 "이 곳"을 선착순 30명에 한해 무료로 공개한다고 해 화제다.
알파투자클럽은 자체 인공지능을 개발하고,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기업의 수급과 모멘텀, 펀더멘탈과 이슈 등으로 종목을 분석하여 수많은 증권사와 교류를 하고 있으며, 개인투자자들 사이에서도 유명세를 얻고 있다.
▶▶[긴급]국내 알츠하이머 시장 직접적 수혜 예상, 7월 급등유망 "이 곳" 공개!
▶▶[속보]美-EU 무역전쟁 타협?! 1순위 선취매 할 유망업종 "이 곳"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