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청취에듀, 귀가 뚫리는 온라인 초등 영어 학습 프로그램 9월 런칭




㈜청취에듀의 1:1 온라인 초등 영어 학습 솔루션이 오는 9월 런칭을 앞두고 있다. 새로운 초등영어 학습 프로그램의 등장이 학부모 사이에서 화제가 되고있다고 한다.

청취에듀는 ㈜청취닷컴에서 기존에 제공하던 학원·공부방용 B2B ‘하이라이츠 라이브러리’ 학습 시스템을 B2C 개인 회원을 위한 학습 프로그램으로 새롭게 개발했다. 미국 유명 원서의 양질의 컨텐츠를 학부모에게 직접적으로 제공돼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다.


청취닷컴은 업계 1위 기업으로써, 2006년 설립 이후 13년동안 3000개의 초등영어 학원·공부방에 컨텐츠 및 학습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미국 하이라이츠 출판사와의 온라인 판권을 독점 계약하여 추가 개발 및 현지화에 맞게 재편성하여, 현재 일본, 중국, 터키, 베트남, 홍콩으로 컨텐츠를 역수출 하고 있으며, 앞으로 추가적으로 25개국으로 확장 수출될 예정이다.

이에 ㈜청취에듀는 글로벌 영어교육 시장에 발맞춰 국내 어린이를 위한 개별 영어 학습 프로그램을 야심차게 준비해 론칭을 앞두고 있다.


영어의 4대영역인 읽기, 말하기, 듣기, 쓰기 중 ‘듣기’에 초점을 맞춰 귀가 뚫리는 획기적인 영어 학습을 제공한다.

관련기사



원어민이 읽어주는 속도 그대로 책의 전체 내용을 들을 수 있는 것은 물론 아이가 스스로 학습에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컨텐츠로 구성돼 있으며, 총 8개 그룹으로 각자 레벨에 맞는 맞춤 학습을 할 수 있다. 또한 어린이들의 영어 학습 성향 코칭, 학습 결과 분석 등 정교한 관리를 제공하는 코칭 시스템으로 보다 체계적인 영어학습이 가능하다.

㈜청취에듀 강사돈 대표는, “15년간의 검증된 학습효과와 노하우를 바탕으로 심혈을 기울여 자신 있게 준비했다. 인공지능을 베이스로 한 획기적인 서비스를 통해 재미있게 학습하다 보면 아이가 자신도 모르게 영어에 귀가 트이는 경험을 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같은 컨텐츠를 활용하고 있는 해외 아이들의 학습 현황을 통하여 국내 아이에게 영어학습에 대한 동기부여 또한 줄 수 있다”라고 말하며, “국내 어린이들의 영어 실력 향상에 큰 시발점이 될 것으로 예측한다”고 말했다.

귀가 뚫리는 영어 학습 청취에듀는 오는 9월 정식 런칭 예정이며. 영어 컨텐츠가 홍수처럼 쏟아져 나오는 요즘 기존 학습에 지친 전국 학부모들의 뜨거운 반응이 예상된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