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부산대 맛집 '모시모시' 신선한 초밥만을 제공해 연일 인기 고공행진




계속 이어지는 무더위에 많은이들이 시원한 바다와 계곡으로 향하고 있다. 그 중 해운대해수욕장이 있어 더위를 피하기 좋은 부산은 오륙도, 태종대, 감천문화마을, 용두산공원 등 다양한 명소가 많아 사계절 내내 여행객들의 발걸음이 향하는 곳이다.

여행객들이 즐겨 찾다 보니 다양한 축제와 행사도 만나볼 수 있는데 8월 12일까지 진행하는' 나이트푸드파티 in 해운대'가 전 연령층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행사기간 동안 푸드트럭에서 다양한 먹거리를 만나볼 수 있음은 물론 디제잉파티, 야외극장, 버스킹 등 다양한 프로그램도 즐길 수 있다.

365일 유동인구가 많은 젊음의 메카 부산대에도 다양한 연령층의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는 부산대 맛집이 있다. 연일 많은 이들의 발걸음이 끊이지 않는 '모시모시'는 신선한 초밥만을 제공하는 곳이다.


부산대 초밥집 '모시모시'는 바삭한 모듬튀김, 야끼우동, 연어샐러드, 찹스테이크 등도 있어 단품은 물론 초밥이 포함된 18가지 종류의 세트로도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생선 고유의 맛을 제대로 살려 찾는 고객에게 제공하는 부산대 스시집은 세트메뉴를 '좋은거', '더좋은거' 두가지 중 선택 할 수 있는데 차이는 초밥의 퀄리티이다.

다양한 사케와 어울리는 메로구이, 차슈 등의 안주류도 있어 부산대 술집으로도 유명한 '모시모시'는 합리적인 가격을 선보여 모임장소, 회식장소로도 인기 있는 곳이다.

업체 관계자는 "언제나 잊지 않고 찾아주는 고객에게 정성을 다해 만든 신선한 초밥과 다양한 요리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