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슈콤마보니 FW모델 수주와 최소라 발탁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하 코오롱FnC)가 전개하는 여성 슈즈 브랜드 ‘슈콤마보니’가 다가오는 가을·겨울시즌에 세계적인 모델 ‘수주’와 ‘최소라’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했다.

슈콤마보니는 FW시즌에 트렌드나 타인의 영향을 받기보다 자기 자신이 중심이 되어 스타일을 스스로 선택하고 즐길 줄 아는 여성을 모티브로 한 ‘WEAR YOU ARE’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당당하고 자신만의 스타일에 자신감을 드러내는 세계 탑 모델 수주와 최소라를 통해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했다.


그 동안 국내 패션 브랜드 캠페인 광고에서 쉽게 볼 수 없었던 수주와 최소라는 이번 공개된 슈콤마보니 캠페인을 통해 국내를 물론 세계적인 모델의 모습을 유감없이 드러내며 슈콤마보니의 가을·겨울 전략상품을 포함한 다양한 상품들을 완벽히 소화했다.

관련기사



컬러감 있는 펌프스 코디부터 캐주얼한 스니커즈 코디까지 과감한 포즈와 함께 다양하게 소화하며 글로벌 모델이라는 수식어를 입증했으며 올 블랙 코디에 진주 디테일로 포인트를 살린 슬립온을 매치하거나 트렌치코트에 컬러 슬립온을 매치해 가을 데일리 코디의 정석을 보여줬다.

슈콤마보니는 이번 FW시즌에 스니커즈를 비롯한 앵클부츠, 단화의 비중을 약 20% 높여 스테디셀러 상품의 적중률을 높일 계획이다.


심희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