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 금융 경제·금융일반

텀블벅, 아베크와 ‘반려가구 건강 증진’ 위한 전략적 업무협약 체결

[서울경제 포춘코리아 김병주 기자] 크라우드펀딩 플랫폼 텀블벅은 펫 헬스케어솔루션 전문 기업 아베크와 전략적 업무 협약(MOU)을 체결했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반려동물과 반려가구 건강에 대한 사회적 문제 해결을 위한 ‘펫 헬스케어 사업‘의 확장 협력 및 상호 관계 증진을 목적으로 한다.

이를 통해 양사는 이후 진행될 ‘아베크 펫 헬스케어러’ 펀딩을 시작으로 반려동물 관련 상품 개발에 있어 필요한 정보를 교환하고 성공적인 제품 런칭을 위한 크라우드펀딩 진행 및 마케팅 관련 정보를 공유할 계획이다.




아베크는 ‘반려동물과 가족 구성원 모두의 건강과 행복을 함께‘ 라는 모토로 세워진 펫 헬스케어 솔루션 전문 기업이다. 국내 펫 산업 최초로 새로운 업종의 신기술로 인정 받아 세계 최대 가전 전시회인 CES 2019의 유레카 파크 존 스타트업 부스 출품이 확정됐다.


특히 ‘아베크 펫 헬스케어러’는 업무 협약 중 핵심 사업인 ‘반려동물 펫 헬스 케어 상품 개발‘ 의 일환으로, 반려동물과 반려인이 함께하는 공간 환경 개선을 중점으로 두고 있다. 아베크 펫 헬스 케어러는 반려동물이 묻혀온 미세먼지나 곰팡이 포자·진드기 등을 효과적으로 제균 및 살균해주는 가전제품으로, 반려동물과 가족 모두의 건강을 효과적으로 지켜준다.

관련기사



염재승 텀블벅 대표는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반려동물과 반려인의 건강에 대한 사회적 솔루션을 아베크와 함께 도출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창의적인 시도와 제품을 통해 펫 헬스케어 솔루션 시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bjh1127@hmgp.co.kr

김병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