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금융 금융가

허인 국민은행장, "중견중소기업 혁신과 성장 지원할 것"

KB국민은행, 2018 KB 우수기업고객 CEO 초청 포럼 개최

허인 KB국민은행장이 지난 5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2018 KB 우수기업고객 CEO 초청 포럼’에서 환영사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KB국민은행허인 KB국민은행장이 지난 5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열린 ‘2018 KB 우수기업고객 CEO 초청 포럼’에서 환영사를 하고 있다. /사진제공=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지난 5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호텔에서 중소?중견기업 최고경영자(CEO)를 초청해 ‘2018 KB 우수기업고객 CEO 초청 포럼’을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허인 KB국민은행장은 환영사를 통해 “KB금융그룹은 대한민국 기업들이 혁신과 성장을 지속할 수 있도록 항상 옆에서 돕고 지원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이번 포럼은 ‘변화를 읽어내는 통찰력, 미래를 이끌다’라는 주제로 진행됐으며, KB를 거래하는 우수 중소?중견 기업 CEO 및 배우자, KB국민은행 경영진 등 300여명이 한자리에 모여 미래가치를 공유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날 프로그램은 주제 강연 ‘변화를 읽는 통찰력’을 시작으로, 김정운 문화평론가의 특별강연 ‘미래를 바라보는 관점’등 미래 경영에 도움이 되는 강연이 이어졌다. 이후 CEO 프로그램인 경영토론에서는 ‘디지털시대의 경영 혁신’을 주제로 경제, 경영 및 커뮤니케이션 분야의 전문가와 함께 디지털시대의 경영 전략에 대해 다양한 의견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다. 경영토론은 손지애 이화여대 국제대학원 교수가 좌장를 맡았고, 이민화 카이스트 교수, 박용후 우아한 형제들 커뮤니케이션 총괄이사, 한근태 한스컨설팅 대표가 패널로 참석했다.


관련기사



황정원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