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이누스, 체지방 등 8개 신체지수 측정 '스마트체중계' 출시

이누스는 6일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과 연동해 지속적인 건강관리가 가능한 스마트체중계 제라(XERA)100을 선보였다./사진제공=이누스이누스는 6일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과 연동해 지속적인 건강관리가 가능한 스마트체중계 제라(XERA)100을 선보였다./사진제공=이누스



아이에스동서의 종합 리빙브랜드 이누스가 쉽고 빠르게 체중과 체지방 등 8가지 신체지수를 측정할 수 있는 스마트체중계 제라(XERA)100을 6일 출시했다. 제라100은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인 ‘이누스헬스’와 연동해 주기적인 건강관리가 가능하도록 설계됐다


이 제품은 체중·, 체지방·체질량지수(BMI)·수분·골격량·기초대사량·근육량·내장지방 등 총 8가지 데이터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체중계 본체엔 스마트폰에 들어가는 정밀 유리에 이누스의 기술력을 더한 ‘프리미엄 ITO 파워글라스’를 적용했다. 이를 통해 인체에 고르게 미세전류를 보내 생체 데이터를 측정한다.



이누스는 이날 롯데닷컴에서 이 제품 단독 판매에 나서며 25% 할인을 제공했다.

권지혜 이누스사업부 총괄 전무는 “제라100은 매일의 신체 지수를 기록해 스마트한 건강관리를 할 수 있도록 기획한 제품”이라며 “추후 이누스바스의 스마트 욕실 시스템과도 연계해 필수 스마트 가전으로 자리 잡도록 만들겠다”고 밝혔다.


이수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 태그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