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광동제약, 발효녹용의 정수 ‘광동 의감녹용’ NS 홈쇼핑 런칭…“추석선물 준비하세요”




광동제약이 한방 기술 노하우를 바탕으로 개발된 광동제약의 특허받은 ‘녹용발효농축원액’과 5가지 국내산 전통 원료를 엄선하여 개발한 ‘식물혼합농축액’을 배합하여 만든 간편한 스틱형 녹용제품 ‘광동 의감녹용’을 추석선물 시즌을 맞아 9월 13일 오전 7시 25분부터 NS 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판매를 시작한다.

‘광동 의감녹용’은 뉴질랜드 정부의 철저한 관리하에서 청정 자연에서 자란 깨끗하고 안전한 뉴질랜드산 녹용 전지를 사용하여 녹용의 유효성분을 향상시키는 ‘동충하초’로 72시간 발효 후, 농축한 제품이다.




‘광동 의감녹용’에 사용된 녹용발효농축원액은 광동제약의 10여년간의 발효녹용에 대한 연구, 개발한 노력의 산물로, 3개의 특허를 지닌 광동제약만의 원료이다. 광동제약의 수많은 연구원들의 노력으로 21종의 균주 중 녹용 발효에 가장 적합한 ‘동충하초’균을 발견하였으며 발효시간에 따른 녹용의 유효성분 함량 변화를 추적하여 72시간이라는 최적의 발효시간을 과학적으로 밝혀내었다.


또한, 전통 소재 개발에 힘써 온 광동제약은 55년의 연구 노하우로 음양오행을 근간으로 한 ‘식물혼합농축액’을 개발하였다. 식물혼합농축액은 당귀, 숙지황, 대추, 두충, 오미자 100% 국내산 5가지 전통원료를 선택, 배합했기에 부담 없이 섭취가 가능하다.

관련기사



‘광동 의감녹용’은 스틱형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기에 소비자 섭취 편의성을 높인 제품이다.

환절기 면역이 약해진 경우, 체력이 급격하게 떨어진 경우, 야외활동이 많고 체력소모가 심한 활동을 많이 한 경우, 수험생활로 항상 지쳐있는 수험생 등 활력이 필요한 분께 권해드리며, 다가오는 추석명절 소중한 부모님, 지인들께 드리는 인사선물로도 손색없는 추석선물 제품이다.

‘광동 의감녹용’은 오는 9월 13일 오전 7시 25분 NS 홈쇼핑에서 첫 방송되며, 제품 구성은 1세트에 10 g x 30포로 구성되어 있으며, 3세트(3개월분) 구성을 159,000원에 판매한다. 방송 중에만 구매 고객 대상 추가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추석선물 용도로 구입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고급 쇼핑백을 증정한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