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경제 포춘코리아 편집부] 폭스바겐코리아는 금일부터 오는 12월 31일까지 폭스바겐 고객 및 팬들을 대상으로 한 소셜미디어 참여 이벤트인 “2018 폭스바겐 빅팬 캠페인(2018 VW Big Fan Campaign)”을 진행한다.
폭스바겐 빅팬 캠페인은 폭스바겐이 더욱 사랑 받는 브랜드로 나아가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실시하는 일반인 참여 캠페인이다. 지난 2016년부터 매년 소셜미디어 상에서 진행된 폭스바겐 빅팬 캠페인은 폭스바겐을 아끼는 팬들이 특별한 경험을 공유하는 장으로 자리잡았다.
기존 고객은 물론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 가능한 2018 폭스바겐 빅팬 캠페인의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폭스바겐과 함께한 나만의 사진과 스토리를 빅팬 해시태그(#vwbigfan2018)와 함께 개인 소셜 미디어 채널에 업로드 하면 된다.
총 4개월간 진행되는 빅팬 캠페인은 매 월 그 달의 폭스바겐 빅팬 2인을 선정하여 발표한다. 이렇게 선정된 그 달의 빅팬 2인에게는 폭스바겐 차량 2박 3일 시승권과 함께 폭스바겐 본사와 전세계 최대의 자동차 테마파크가 위치한 독일 아우토슈타트 투어 당첨의 기회가 제공된다. 이벤트가 종료된 이후, 9월/10월/11월/12월의 빅팬으로 선정된 총 8인 중 추첨을 통해 3인에게 최종으로 아우토슈타트 투어를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 달의 빅팬에게 뿐만 아니라 매 달 푸짐한 선물도 증정한다. 9월에 응모한 컨텐츠 중 ‘베스트 스토리’로 선정된 5명에게는 폭스바겐 미니카를, ‘베스트 포토제닉’으로 선정된 10인에게는 피크닉 매트를 증정한다.
9월의 폭스바겐 빅팬 응모기간은 오는 9월 30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10월 5일이다. 9월 이후에도 매 월 새롭게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의 자세한 참여 방법은 폭스바겐코리아 공식 소셜미디어 계정 및 홈페이지 내 이벤트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다. 하제헌 기자 azzuru@hmgp.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