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최대 전문가용 레인보우 롤러장 공세점 12일 오픈

경기 남부권 및 국내 전문가용...국제 수준 규모

초보 유아전용 링크도 마련해 가족 고객 반겨





트와이스 쯔위가 신은 영국산 빈티지 리오 롤러스케이트화.트와이스 쯔위가 신은 영국산 빈티지 리오 롤러스케이트화.


경기 남부권 최대이자 국내 최대 전문가용 실내 롤러스케이트장 ‘레인보우 롤러스케이트장 공세점(사진)’이 12일 경기도 용인시 기흥구 공세동에 오픈한다.

구 아가방 물류센터인 ‘노스마트’ 3층에 자리한 ‘레인보우 공세점’은 기존 동네 규모의 롤러스케이트장과는 다른 국제 대회 수준의 규모를 자랑한다. 한 바퀴가 150m로 총 실평수는 2,148㎡(650평)에 달한다.


레인보우 공세점은 전문가를 위한 롤러스케이트장으로 가족 단위 고객을 겨냥했다. 전문가를 위해서는 링크 바닥을 최고급 에폭시로 유리면처럼 만들어 속도를 낼 수 있도록 했으며 아이와 동반한 가족을 겨냥해 초급 유아용 친환경 단풍나무 마룻바닥 링크도 별도로 구성했다. 안전사고 위험을 원천적으로 차단하기 위해 전문가 링크와 유아용 초보 링크를 완벽히 구분해 놨다. 휴게 공간이 잘 돼 있어 쾌적한 환경을 제공할 뿐 아니라 인파가 많은 주말에도 넓은 개인 공간을 보장할 수 있도록 했다. 대여 롤러스케이트는 롤러스케이트 가운데 최고급인 영국산 빈티지 리오 롤러스케이트화다. 전문 롤러스케이트 동호회를 위한 별도 클럽 공간을 마련했으며 별도의 락카룸과 자가 롤러 피팅 공간도 있다.

관련기사







롤러스케이트를 타면 전신 운동을 할 수 있어 청소년 건강과 스트레스 해소에 제격이다. 여성을 비롯한 성인들에게도 칼로리 소모가 많아 다이어트에도 효과적이다.

가격은 2시간 기준 평일 1만원, 주말 및 공휴일은 1만2,000원이며 별도의 입장료는 없다.

이정필 레인보우 공세점 대표는 “가족 나들이와 연인들의 이색 데이트 코스 뿐 아니라 롤러스케이트를 통한 건강관리 및 다이어트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제격”이라고 말했다.
/변수연기자 diver@sedaily.com

심희정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