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 정책·제도

HUG, 추석맞이 봉사활동 진행

주택도시보증공사(HUG)는 추석 명절을 앞두고 지난 14일 HUG 본사에서 한부모 가정을 위한 생필품 선물세트를 제작하고 전달하는 봉사활동을 진행했다고 17일 밝혔다.


이번 봉사활동은 추석을 앞두고 지역의 소외된 이웃과 행복을 나누자는 취지다. 이재광 HUG 사장과 임직원 20명 등이 마련한 1,000만원 상당의 생필품 선물세트 100박스를 직접 포장하고 전달했다고 HUG 관계자는 설명했다.

관련기사



HUG 관계자는 “앞으로도 HUG는 사회적 약자를 위한 적극적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따뜻한 사회문화를 조성하겠다”고 말했다.


이재광(가운데) 주택도시보증공사(HUG)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추석 연휴를 앞둔 지난 14일 HUG 본사에서 한부모 가정에 보낼 생필품 선물세트를 포장하고 있다. 20여명의 임직원들은 이날 1,000만원 상당의 생필품 선물세트 100박스를 직접 포장해 전달했다./ 사진제공=HUG이재광(가운데) 주택도시보증공사(HUG) 사장을 비롯한 임직원들이 추석 연휴를 앞둔 지난 14일 HUG 본사에서 한부모 가정에 보낼 생필품 선물세트를 포장하고 있다. 20여명의 임직원들은 이날 1,000만원 상당의 생필품 선물세트 100박스를 직접 포장해 전달했다./ 사진제공=HUG





이완기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