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현장] 갓세븐 영재, "나는 욕심 많은 사람, 마음만큼 잘 안 될 때 많다"

/사진=양문숙 기자/사진=양문숙 기자



갓세븐 영재가 자신만의 감성을 녹여낸 솔로곡을 공개했다.

17일 오후 3시 서울 강남구 JW메리어트호텔에서는 그룹 갓세븐(GOT7) 정규 3집 ‘프레즌트 : 유(Present : YOU)’ 발매기념 기자간담회가 개최됐다.

총 16곡이 수록된 이번 앨범에 영재는 ‘혼자(Nobody Knows)’라는 솔로곡을 수록, 그룹 활동과는 차별된 자신만의 색깔을 드러냈다.


이에 대해 영재는 “지금까지 선보인 자작곡을 통해 갓세븐 영재로서의 모습을 보여드렸따면 이 곡에서는 인간 최영재의 모습을 담아냈다”라며 “이런 곡을 정말 많이 써보고 싶었는데 좋은 기회로 발표하게 됐다. 내 인생에 대한 이야기를 많이 담은 만큼 듣는 분들이 이 곡을 듣고 위로와 공감을 받으셨으면 좋겠다”고 당부했다.



이어 영재는 “인간 최영재는 욕심이 많은 사람 같다. 항상 더 잘하고 싶은 데 잘 안되니까 나 자신에게 화가 날 때가 많다”라며 “반면 갓세븐 영재는 밝고 명랑하고 쾌활한 느낌이다. 실제와는 조금 반대되는 느낌이다”고 차이점을 덧붙였다.

갓세븐의 이번 앨범 타이틀곡 ‘럴러바이(Lullaby)’는 몽환적인 신스 사운드가 인상적인 어반 딥 하우스 계열의 팝 곡으로, 국내외 팬들을 위해 한국어, 영어, 중국어, 스페인어까지 총 4개국 언어 버전이 공개된다.

한편 갓세븐의 정규 3집 ‘프레즌트 : 유(Present : YOU)’는 이날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하나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