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뉴이스트 W(JR, 아론, 백호, 렌)가 아주 특별한 컬래버레이션을 시작한다.
소속사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는 오늘(21일) 자정 뉴이스트 W 공식 SNS를 통해 엔씨소프트(이하 엔씨(NC))의 캐릭터 브랜드 ‘Spoonz(스푼즈)’와 컬래버레이션을 알리는 단체 티저 이미지를 깜짝 공개한 데 이어 오는 10월 1일 컬래버레이션 음원을 발매한다고 밝히며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공개된 이미지에는 지난 6월 발매된 앨범 ‘WHO, YOU(후, 유)’에서 선보였던 강렬한 카리스마와는 달리 다채로운 파스텔톤의 세미 수트를 입은 멤버들의 모습이 눈길을 사로 잡는 등 뉴이스트 W의 색다른 변신을 예고하며 오는 10월 1일 발매되는 컬래버레이션 음원은 물론 뉴이스트 W가 선사할 새로운 모습에 대한 궁금증이 증폭된 상태.
특히 이번 뉴이스트 W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음원은 귀여운 스푼즈 캐릭터를 연상케 하는 밝고 즐거운 분위기를 담아낸 곡으로 뉴이스트 W 멤버 전원이 작사에 참여해 더욱 의미를 더했을 뿐만 아니라 멤버 백호와 가수 겸 프로듀서 범주가 작곡하는 등 곡의 완성도를 한층 높인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뉴이스트 W는 오늘(21일) 단체 티저 이미지 공개를 시작으로 개인별 티저 이미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 등 다양한 콘텐츠들을 순차적으로 공개하며 내달 1일 발매되는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릴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뉴이스트 W와의 깜짝 컬래버레이션을 앞두고 있는 캐릭터 ‘Spoonz(스푼즈)’는 엔씨(NC)의 새로운 캐릭터 IP로 핑크와 민트 등 눈을 사로 잡는 아기자기한 색채와 귀여운 외모가 특징인 털 뿜뿜 양 ‘비티’, 민트초코요정 ‘신디’, 기묘한 아기용 ‘핑’, 수줍은 전직 악마 ‘디아볼’, 부드러운 ‘슬라임’ 등 총 다섯 가지로 구성되어 있다.
이에 엔씨(NC)는 “대세 아이콘 뉴이스트 W와의 만남은 대중들에게 더욱 가깝게 다가갈 수 있는 색다른 문화 콘텐츠로의 확장을 위해 새로운 가능성을 보여줄 수 있는 시도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뉴이스트 W와 선보일 다양한 컬래버레이션을 기대해달라”라고 전하며 이번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한편, 뉴이스트 W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음원은 오는 10월 1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