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멜로디데이의 멤버 예인이 ‘성대모사 능력자’로 추석특집 프로그램에 출격한다.
멜로디데이 소속사 크래커 엔터테인먼트는 “멜로디데이 멤버 예인이 26일 오후 5시 20분 방송되는 KBS 추석특집 프로그램 ‘보이스 어벤져스’에 출연한다”고 금일 오전 전했다.
KBS ‘보이스 어벤져스’는 성대모사에 능한 연예계 및 SNS 스타들과 함께 하는 리얼리티 퀴즈 프로그램으로, 개그맨 김태균, 김준현, 정성호 등이 MC로 출연한다. 정치, 연예를 비롯해 사물, 동물 등 다양한 분야의 성대모사 달인이 나서 목소리로 퀴즈를 제공하는 포맷의 프로그램이다.
예인은 대한민국의 쟁쟁한 ‘보이스 스타’들이 참여할 이 프로그램을 통해 그 동안 어디서도 공개되지 않았던 남다른 성대모사 능력을 공개하며 시청자들의 놀라움을 자아낼 예정이다. 예인은 “이렇게 독특한 콘셉트의 방송을 통해 인사드릴 수 있게 되어 설레고 기쁘다”며 “올 추석 ’보이스 어벤저스’가 많은 분들께 건강한 웃음을 드릴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출연 소감을 전했다.
멜로디데이의 예인은 수준급 보컬실력과 청순 비주얼, 이와 상반된 털털한 4차원 매력을 지닌 멤버로, 방송인 안지환의 외동딸로도 잘 알려진 인물이다. 최근 예인은 국방FM ‘건빵과 별사탕’의 DJ로 발탁되는 등 다양한 개인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한편 예인이 속한 그룹 멜로디데이는 지난 6월, 디지털 싱글 ‘잠은 안 오고’를 발표한 데 이어 다양한 OST에 참여하며 폭넓은 음악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8월에는 KBS ‘불후의 명곡- 가요무대 특집 편’에 완전체 출연, 실력파 걸그룹 다운 압도적 무대를 선보이며 화제를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