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골프 골프일반

[가을이 좋다, 골프가 즐겁다] 미스샷에도 큰 흔들림 없어…로프트 증가시켜 '더 높이'

핑골프 'i500 아이언'




핑골프 i500은 드라이버의 반발계수를 가진 아이언이다. 이 때문에 탄도 미사일 같은 폭발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인다는 설명. 미국과 일본에서는 출시되자마자 품절 사태를 맞을 정도로 큰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한다. 날렵한 블레이드 타입의 헤드 디자인이 특징이며 프리미엄 소재 머레이징 C300 페이스를 적용해 고강도 초박형을 실현했다. 5배 이상 향상된 페이스 유연성으로 드라이버의 반발계수를 가진 비거리 성능을 실현했다. 또 잉여 중량을 최적의 위치에 배치함으로써 미스 샷에도 크게 흔들리지 않는 안정적인 방향성을 제공한다.


페이스 전체가 1피스로 로프트를 증가시키는 핑 특유의 중공 구조는 고탄도 타구를 보장한다. 로봇 프리즈마 공법으로 헤드와 페이스를 접합한 정밀 밀드 페이스, 단조 VFT공법으로 콤팩트한 블레이드 형태의 페이스로도 최대 탄성으로 최대 초속을 만들어낼 수 있다고 한다. 웨지처럼 후가공 처리된 정밀 밀드 그루브는 최적의 스핀양을 자랑하며 역대 가장 일관적인 고탄도와 비거리로 핀을 노릴 수 있게 제작됐다. i500 아이언은 골퍼의 체형과 스윙에 맞게 핑골프 본사와 전국 피팅 지정 대리점에서 스펙을 맞출 수 있으며 순회 피팅행사도 열어 1대1 맞춤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양준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