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유리카, 새로운 개념의 플래그십 스토어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 입점

서울 강남대로에 신규 오픈한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 매장 전경서울 강남대로에 신규 오픈한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 매장 전경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카(Yurica)는 새로운 개념의 플래그십 스토어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에 입점했다.

국내의 대표적인 미디어 커머스 기업 데일리앤코(Daily&Co)에서 운영 중인 코스메틱 브랜드 유리카(Yurica)는 최근 서초구 강남대로에 오픈한 ‘아리따움 라이브(live) 강남’에 입점했다고 지난 29일 밝혔다. 아리따움live는 기존 매장과 다르게 살아있는 고객 체험 콘텐츠를 선사하는 새로운 개념의 멀티 브랜드 플래그십 스토어다.

유리카(Yurica)는 자사 제품 누적 판매량 150만 개 돌파, 소비자 만족도 8관왕 수상 경력, 중국 및 동남아 진출 등 코스메틱 업계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브랜드이다. 올리브영과 롭스, 랄라블라(전 왓슨스) 전 매장 입점에 이어, 이번 아리따움live까지 입점하며 대세 브랜드임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아리따움 라이브 강남’매장에 위치한 유리카(Yurica) 제품 모습‘아리따움 라이브 강남’매장에 위치한 유리카(Yurica) 제품 모습


유리카(Yurica)는 브랜드 인기 아이템인 헤어실드, 페이스실드, 넥앤라인 등 총 18개 아이템으로 입점했으며, 점차 라인업을 늘려 고객들에게 다양한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리카(Yurica) 관계자는 “아리따움LIVE’ 입점을 통해 빠르게 변화하는 고객 니즈를 확인하고, 이를 통해 고객에게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김동호 기자 dongho@sedaily.com

관련기사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