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리스 더 프라임 립 서울점은 할로윈 데이를 맞아 `로리스 할로윈 커플세트` 메뉴를 선보인다고 5일 밝혔다.
‘로리스 할로윈 커플세트’는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할로윈 데이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세트메뉴로 로리스의 대표메뉴인 프라임 립 스테이크를 포함해 애피타이저로 '옐로 포테이토볼&훈제치즈', 수프는 '가리비 크램차우더와 단호박 하드롤`, 입맛을 한층 돋궈줄 샐러드는 ‘빈티지 드레싱의 스피닝 볼 샐러드’를 제공하며, 메인 디쉬로 건조 숙성된 립아이 스테이크(340g)와 프라임 립 캘리포니아 컷(170g)을 제공하며, 디저트 메뉴는 ‘스페셜 단호박 파이와 고스트 마카롱’을 2인 세트 15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로리스 할로윈 커플세트’에 추가로 할로윈 칵테일인 블러드 메리 칵테일(또는 논알콜 음료인 크랜베리 주스)를 2잔을 서비스로 제공한다고 밝혔다.
로리스 서울점 지점장은 “미국의 대표축제인 할로윈 데이 분위기를 온전히 느낄 수 있는 이벤트로 자리잡길 희망한다”며 “고객들을 만족시킬 수 있는 알찬 구성의 ‘로리스 할로윈 커플세트’를 출시하게 되었고 원활한 이용을 위하여 사전예약을 권장드린다”고 밝혔다.
또한 2018년 연말 송년회를 계획하는 단체 고객에게 10월 한 달간 얼리버드 예약 특전으로 11월에 송년 모임을 계획하고 있는 소비자들에게 로리스 더 프라임 립의 하우스와인 1병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5인 이상 예약 시 하우스와인 1병을 제공하며 디너에 한해 제공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된 ‘로리스 할로윈 커플세트’는 오는 10월 31일까지 운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