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NO.1 블랙핑크가 각자 자신만의 개성이 드러나는 유니크한 헤어스타일을 한껏 뽐낸 유쾌한 광고촬영 현장이 공개됐다.
최근 경기도 남양주시에서 진행된 헤어 세럼 광고 촬영 현장에 머리부터 발끝까지 빛나는 블랙핑크 완전체가 등장했다.
블랙핑크는 캠페인의 메세지인 “머리 끝까지 나만의 스타일을 연출하다”에 맞게 각자의 취향을 고려한 셀프 헤어스타일링 내용으로 촬영을 진행했다. 각자의 취향이 반영된 공간에서 퍼펙트 세럼을 활용하는 모습을 스타일리시하게 표현하며 그녀들만이 지닌 팔색조 매력을 과시했다.
또한 블랙핑크는 단체신 소품으로 준비된 회전 놀이기구를 타고 찰랑이는 머릿결을 날리는 등 즐겁게 촬영을 마쳤다. 촬영 중간중간 서로의 눈을 바라보며 장난을 치다가도 카메라가 돌아가면 한치의 흐트러짐 없이 집중하는 프로다운 모습을 보여줘 감탄을 자아내기도 했다.
다크초코 컬러의 웨이브 머리에 반짝이는 진주 악세서리를 한 제니, 그네 위에서도 윤기 나는 미스틱블랙턴 컬러의 헤어를 뽐내는 지수, 골든오렌지 빛 농구공을 컨트롤하며 풍성한 바닐라골드빛 머릿결을 보여준 리사, 모델처럼 당당한 워킹과 함께 윤기 흐르는 로즈골드빛 머릿결을 자랑한 로제. 각자의 취향에 맞게 다양한 헤어스타일 연출을이 더해져 한층 돋보이는 광고영상으로 탄생했다.
한편 블랙핑크와 함께한 ‘미쟝센 퍼펙트 세럼’ 광고영상는 10월 8일 공개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