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반토막 난 내 계좌, 미수신용 투자자들 스탁론으로 걱정 끝




국내증시가 지지선을 이탈해 낙폭을 확대하고 있다. 특히, 신용이나 미수를 이용하고 있는 투자자들은 발등에 떨어진 불똥에 발을 동동 구를 수밖에 없다.




투매 국면에서 본 피해를 회복하기까지는 2~3개월이 걸릴 수 있어 섣부른 저가 매수 보다는 신중한 대응이 필요하다는 의견이다.



곧 시간이 답이다. 그런데, 미수나 신용을 당장 상환해야 하는 경우는 이마저도 허락되지 않아 투자자 입장에서는 곡소리가 날 지경이다. 이럴 때 한 가지 방법은 스탁론으로 대환하는 것이다. 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 삼아 추가로 주식을 매수할 수 있는 서비스다.



하이스탁론, 0.4%대 파격 금리, 주식매입은 물론 미수/신용 대환까지



<하이스탁론>에서 초기 이용료가 0%인 최저금리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선취수수료가 없어 부담 없이 이용할 수 있는 하이스탁론은, 본인 증권 계좌의 주식 및 예수금을 담보로 주식 추가 매수가 가능한 서비스다. 본인자금의 최대 4배까지 활용 가능하며 주식을 매입하려는 투자자들 및 증권사 미수 신용을 스탁론으로 대환하려는 투자자들이 폭 넓게 수요를 형성하고 있다.



이용 금리도 월 0.4%대에 불과하며 수익이 나면 스탁론을 상환하지 않고 현금을 인출할 수 있어 합리적이다.




하이스탁론에 대해 궁금한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66-8756)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하이스탁론은?



- 초기 이용료 0% (선취 수수료 없음)

- 0.4%대 업계 최저금리

- 한 종목 100% 집중투자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14년 연속 스탁론 시장 점유율 1, 9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수상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66-8756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seo/main/main.php?src=image&kw=0000EE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