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IT

LG유플러스, '유플러스멤버스' 누적가입자 400만 달성

LG유플러스 모델이 ‘유플러스 멤버스’ 누적가입자 400만명 달성을 알리고 있다./사진제공=LG유플러스LG유플러스 모델이 ‘유플러스 멤버스’ 누적가입자 400만명 달성을 알리고 있다./사진제공=LG유플러스



LG유플러스는 멤버십 할인, 휴대폰 소액결제 등이 가능한 서비스 ‘유플러스멤버스’가 출시 8개월만에 누적 가입자 400만명을 달성했다고 15일 밝혔다. 유플러스멤버스는 하나의 앱으로 주변의 편의점, 영화관, 카페 등 제휴 브랜드에서 멤버십 할인과 휴대폰 소액결제, 포인트 적립이 가능한 서비스로 지난 1월 출시 이후 8개월 만에 가입자 400만명을 넘어섰다.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등 신규 제휴사 멤버십 추가, 사용자 이용 경험 개선 앱 업데이트, 자체 및 제휴사와의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 혜택을 대폭 강화한 결과 빠른 가입자 확보가 가능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유플러스멤버스는 추가 제휴사를 지속 발굴해 멤버십 할인 및 쿠폰, 이벤트 등 실질적 혜택을 더욱 확대할 계획이다. 또한 더 많은 고객의 원활한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도록 사용 환경 및 기능 업데이트, 시스템 인프라 개선을 진행한다.


가입자 400만 돌파를 기념 및 고객 의견 반영을 위해 유플러스 멤버스 앱 이용 고객 사연 응모 행사를 14일까지 진행한다. 일상 속 앱 사용기, 서비스 개선 관련 의견, 필요한 혜택 등 소중한 의견을 응모한 고객 중 500명을 선정해 패밀리 레스토랑 샐러드바 1인 이용권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강동효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