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생활

애경산업, 눈가 전문 케어 브랜드 '아이솔브(isolve)' 출시

눈 밑 잔주름·다크 서클 관리 솔루션 제공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에서 눈가 전문 화장품 브랜드 ‘아이솔브(isolve)’를 선보인다.

아이솔브는 나 자신을 뜻하는 ‘아이(i)’, 눈을 뜻하는 ‘아이(Eye)’, 인터넷(Internet)의 ‘아이(i)’에 ‘해결하다’를 뜻하는 ‘솔브(solve)’의 의미를 담은 브랜드다. 디지털 기기 이용이 잦은 바쁜 도시 여성들이 스스로 눈가 고민을 해결할 수 있도록 솔루션을 제공하는 눈가 전문 화장품 브랜드다.


아이솔브는 여성들이 눈 밑 잔주름과 다크 서클 등 눈가 피부에 대해 고민은 있지만 눈가 관리에 대한 정보가 부족하다는 점에 착안해 개발됐다.

관련기사



아이솔브는 자외선, 블루라이트 차단은 물론 항산화력, 탄력, 보습 등의 효능을 가진 루테인과 세라마이드, 에보디아열매추출물, 가시철엽추출물 등 독자성분 6가지를 처방한 것이 특징이다. 고분자 전달 시스템을 적용해 6가지 유효성분의 흡수력을 높였다..

아이솔브 브랜드 관계자는 “눈가는 우리 몸의 피부 중 가장 얇고 각질층이 적어 외부 물질 침투에 취약하고 특히 블루라이트는 자외선 다음으로 강한 에너지를 가지고 있는 가시광선 영역으로 장시간 노출될 경우 눈가 피부 건강에 악영향을 끼친다”면서 “아이솔브는 라이프스타일 및 시간대 별로 눈가를 집중 관리할 수 있는 상품 설계를 통해 눈가를 집중 관리해줘 눈가를 지키고 싶은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아이솔브는 배우 박은빈을 모델로 발탁해 다양한 고객 커뮤니케이션 활동을 진행할 계획이다.


허세민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