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TV·방송

김현중, '시간이 멈추는 그때'로 복귀…캐릭터 티저 공개

/사진=㈜비에스픽쳐스, ㈜보난자픽쳐스 제공/사진=㈜비에스픽쳐스, ㈜보난자픽쳐스 제공



KBS W 새 수목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에서 주연을 맡은 김현중의 캐릭터 티저가 공개됐다.

KBS W의 첫 편성 새 수목드라마 ‘시간이 멈추는 그때’ (극본 지호진/ 연출 곽봉철/ 제작 (주)비에스픽쳐스, (주)보난자 픽쳐스) 측은 18일 극 중 시간을 멈추는 능력자 문준우 역할을 맡은 김현중의 티저를 공개했다.


‘시간이 멈추는 그때’는 극중 시간을 멈추는 능력자 문준우(김현중 분)와 멈춰진 시간 안으로 들어온 한 여자 김선아(안지현 분)의 이야기를 따뜻하게 그려낸 판타지 로맨스 작품으로, 시간을 뛰어 넘는 두 남녀의 운명적 사랑을 담은 작품이다.

배우 김현중과 안지현을 비롯해 인교진과 임하룡, 주석태 등 개성 넘치는 연기파 배우들이 총 출동 할 것으로 알려져 이목을 집중시킨 데 이어 감각적인 연출의 곽봉철 PD와 섬세한 표현의 지호진 작가가 의기투합해 또 다른 색깔의 판타지 로맨스가 탄생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특히 오늘 공개된 티저에는 어두운 밤, 시간이 멈춰진 상태로 고가 미술품을 보고 웃는 문준우(김현중 분)의 모습이 담겨있어 시선을 끌고 있으며 멀리서 한 곳을 지긋이 바라보고 있는 그의 시선이 드라마의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린다.



뿐만 아니라, 김현중과 안지현 두 사람의 대비된 표정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자신의 건물 지하 방에 세 들어온 준우에게 의구심을 가진 선아, 그런 선아에게 까칠한 모습을 보이는 김현중의 모습은 작품 속 캐릭터에 대한 궁금증을 자극시킨다.

이에 ‘시간이 멈추는 그때’ 제작진은 “오늘 공개된 티저에서는 극중 ‘시간을 멈추는 능력자’ 문준우로 완벽 변신한 배우 김현중을 확인 할 수 있을 것”이라며 “이번 작품을 통해 김현중 배우가 선보일 다양한 모습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고 밝혔다.

한편, 배우 김현중과 안지현, 인교진이 함께하는 ‘시간이 멈추는 그때’는 오는 24일 수요일 밤 11시 KBS W를 통해 첫 방송된다.



이주한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