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스타 가요

스트레이 키즈, 타이틀곡 ‘아이 엠 유’, 아홉 멤버들이 전하는 ‘희망’과 ‘성장’의 메시지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미니 3집 타이틀곡 ‘아이 엠 유(I am YOU)’의 뮤직비디오 2차 티저 영상이 베일을 벗었다.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는 22일 스트레이 키즈의 신곡 ‘아이 엠 유’ 발표를 앞두고 20일 0시 JYP 및 스트레이 키즈 공식 SNS 채널에 ‘아이 엠 유’ MV 2차 티저를 공개해 팬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티저에서는 스트레이 키즈 멤버들의 감성적인 보이스가 돋보이는 동시에 이와 대비되는 역동적인 안무가 깜짝 등장해 신곡 ‘아이 엠 유’에 대한 팬들의 호기심이 증폭되고 있다. 또 티저 속 아홉 명의 멤버들은 평온한 분위기 속에서 저마다 세련된 비주얼과 개성을 담아낸 모습으로 등장, 풀버전 곡과 MV에 대한 기대감을 자아내게 한다.


타이틀곡 ‘아이 엠 유’는 스트레이 키즈의 파워풀한 랩과 감성적인 보컬이 공존하는 힙합 장르의 곡으로 불안한 청춘이지만 나는 ‘너’를 통해 성장하고 무엇이든 이겨낼 힘을 얻는다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았다.



스트레이 키즈는 프리 데뷔 앨범 ‘믹스테이프(Mixtape)’, 정식 데뷔 미니 앨범 ‘아이 엠 낫(I am NOT)’, 미니 2집 ‘아이 엠 후(I am WHO)’에 이어 이번 미니 3집 ‘아이 엠 유’에서도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싱어송라이터 아이돌’로서의 입지를 확고히 하고 있다. 특히 타이틀곡 ‘아이 엠 유’는 그룹 내 프로듀싱팀인 쓰리라차(3RACHA)의 방찬, 창빈, 한이 작사, 작곡을 맡아 남다른 음악적 재능을 뽐냈다.

프리 데뷔 앨범부터 이번 ‘아이 엠 유’까지 총 4장의 앨범을 선보이고 있는 스트레이 키즈는 음악을 향한 지치지 않는 열정과 무한한 에너지로 많은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들은 내일(21일) 오후 6시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에 위치한 올림픽홀에서 컴백 기념 쇼케이스 ‘UNVEIL [Op.03 : I am YOU]’를 열고 음원 공개에 앞서 신곡 무대를 최초로 선보이며 다시 한 번 팬심을 저격할 예정이다.

한편, 스트레이 키즈의 미니 3집 앨범 ‘아이 엠 유’의 수록곡과 동명 타이틀곡은 22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최주리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