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경골프 골프일반

[SK네트웍스·서울경제 클래식 개막]퀴즈 맞히면 핀크스 그린피 무료 이용권

갤러리 이벤트·경품 쏟아져

25일부터 나흘간 제주 핀크스 골프클럽에서 펼쳐지는 SK네트웍스·서울경제 레이디스 클래식을 찾아가면 푸짐한 선물이 걸린 이벤트를 즐길 수 있다.


메인이벤트는 코스에서 진행되는 ‘행복날개 스탬프 투어’와 ‘퀴즈 이벤트’다. 코스 내 4곳에 설치된 이벤트존 가운데 3곳의 스탬프를 획득하면 돌림판 추첨을 통해 소진 때까지 1,750개의 상품을 나눠준다. 이디야커피 상품권, 아쿠아쿨 리커버리 크림, CGV 영화티켓 등이다. 퀴즈 이벤트 경품도 엄청나다. 5번·14번·18번홀에서 퀴즈를 모두 풀고 응모하면 된다. 퀴즈 이벤트 추첨의 1~3등 경품은 60만원 상당의 핀크스 골프클럽 주중 1팀 그린피 무료이용권(개별소비세 별도)으로 나흘간 무려 40장을 쏜다. 퀴즈 이벤트에는 그 밖에 바이네르 골프화, 드루 벨트 등도 경품으로 걸려 있다.

관련기사



갤러리 모두에게 주어지는 기본 경품만으로도 충분히 푸짐하다. 입장권(1만원)을 구매한 갤러리에게는 대회 기념 골프우산과 바이네르 골프모자, 음료수를 증정한다. 여기에 1·2라운드 때는 하루 300개씩 선착순으로 SK임업의 수페 마스크팩이 추가된다. 기념품만으로도 최소한 입장료의 서너 배에 달한다. 초대권 소지 갤러리에게도 나흘에 걸쳐 선착순 총 3,000명에게 우산을 선물한다.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포토 콘테스트, 하이파이브존, 팬 사인회, 골프 클리닉 등 갤러리 이벤트도 다양하게 펼쳐진다. 오는 28일 대회 마지막 라운드 종료 후 ‘입장권 경품 추첨’에서는 SK매직의 안마의자·건조기·공기청정기·비데·정수기, 대유위니아의 딤채냉장고·전기압력밥솥, 골프용품 등 29개의 경품을 나눠준다.
/서귀포=박민영기자 mypark@sedaily.com

문성진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