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천안허니문여행사 '스위티투어', 4일 천안웨딩박람회 참가

- 몰디브, 모리셔스, 발리 등 최대 150만원 할인… 선물 혜택




천안웨딩박람회 신혼여행전문여행사 ‘스위티투어’가 11월 4일 세종웨딩홀에서 개최되는 허니문 박람회에 참가한다.

천안웨딩박람회에 참여하는 스위티투어는 13년 경력의 천안아산신혼여행전문업체로 합리적이고 다양한 허니문 패키지와 자유여행 상품으로 허니문 트랜드를 주도하고 있다. 이번 웨딩박람회에서는 몰디브, 모리셔스, 발리, 푸켓, 코사무이, 하와이 등 예비부부들이 가고 싶어하는 워너비 신혼여행지를 최대 150만원까지 할인 판매하는 파격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울러 커피 메이커, 카카오 칫솔 셋트, 여행용 캐리어 등 효율적이고 다양한 선물이 주어진다.


스위티투어 관계자는 "일부 여행사가 고객님의 여행경비를 가로채 외국으로 달아나는 등의 사건이 종종 일어나기 때문에 어느 여행사를 통해 허니문을 예약하는 지가 매우 중요하다"며 "여행일정 뿐 아니라 여행사 역시 꼼꼼해 체크할 필요가 있다"고 조언했다.

관련기사



천안웨딩박람회 신혼여행전문여행사 박람회 신청은 스위티투어 홈페이지를 통해서 가능하며, 박람회 당일에도 방문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스위티투어는 반얀트리 풀빌라와 업무 제휴로 맺어 발리 반얀트리 풀빌라와 코사무이 반얀트리 풀빌라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발리 반얀트리 이용 고객에게는 객실 업그레이드와 투숙기간 중 리조트디너, 리조트 스파를 포함해 제공한다. 또 반얀트리 리조트에서 한국인 작가 스냅 촬영 등 이색 이벤트도 준비했다. 코사무이 반얀트리 예약고객에는 3박 예약시 1박을 무료로 제공하는 파격 프로모션이 준비돼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