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일루프, 런칭기념 ‘경품이벤트’ 경품 증정식 진행

- 경품이벤트 개최한 지 일주일만에 이벤트 신청자 2천명 이상 기록… 5천명 이상 이벤트 응모

- 삼성건조기, 백화점상품권 100만원권 등 경품 증정은 10월에 마쳐




아동복전문기업 ㈜삼원색(대표:김복진)이 전개하는 유러피안 트렌디 감성 아동복 ‘iluff(일루프)’가 브랜드 런칭을 기념해 건조기, 백화점 상품권 등을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 당첨자를 발표하며, ‘경품 증정식’을 진행했다고 전했다..

이번 경품 이벤트는 브랜드 런칭 기념해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건조기, 백화점 상품권 등 푸짐한 상품을 증정하는 오픈 프로모션으로, 고객과의 첫만남을 기념하고자 기획되었다. 경품 증정식에는 삼성 건조기(1명), 백화점상품권 100만원(5명), 다이슨 청소기(3명), 다이슨 공기청정기(3명), 다이슨 헤어드라이기(10명)를 증정하였으며, 10월 26일자에 경품 전달을 마쳤다.

이벤트에서 1등 상품인 삼성건조기는 김모씨에게 돌아갔으며, 매장에서 경품 증정식을 진행했다. 당첨자 김모씨는 “아이 옷을 구매하려고 아동복 매장을 방문했는데 예상치 못하게 기분 좋은 선물을 받아서 기쁘다”며 “앞으로 일루프를 방문할 때마다 좋은 기억을 떠올리며 옷을 구매하게 될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번 이벤트는 구매금액과 상관없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어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이벤트 시작 일주일 만에 신청자 2천명이라는 기록을 세웠으며, 최종적으로 5천명 이상이 이벤트에 접수했다. 신규 브랜드인 점을 감안하였을 때 이벤트 신청자가 타 브랜드와 비슷한 수준으로 신청자가 접수되었다는 평가다.

관련기사



일루프 관계자는 “이번 경품 이벤트는 일루프의 첫만남인 만큼 고객에게 즐거운 만남을 선사하고자 기획되었다”라며 “앞으로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나가기 위하여 일루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지속적으로 커뮤니케이션하고 신규 판매 유통채널을 모색해 나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일루프는 3~9세 토들러를 타겟으로 신규 런칭한 아동복 브랜드로,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상품을 매장에서 발 빠르게 구현하는 것이 특징이다. 현재 롯데마트, 이마트 등 대형 유통사를 비롯해 직영점 및 대리점 유통채널을 보유하고 있다.

자세한 정보는 일루프 공식 브랜드 사이트 및 오프라인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