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광주mbc 후원 ‘광주웨딩박람회’, 11월 3·4일 개최

- 결혼준비의 모든 것, 광주웨딩박람회와 함께!




광주mbc가 후원하는 광주웨딩박람회가 11월 3일(토)부터 4일(일)까지 광주 상무리츠웨딩홀에서 개최한다.

이번 광주웨딩박람회를 통해 예비부부들은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허니문, 혼수 등 결혼에 관한 모든 것을 한 번에 준비할 수 있다.


최근 합리적인 가격으로 결혼준비를 할 수 있는 결혼박람회가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웨딩박람회의 경우 공동구매 형식으로 진행돼 합리적인 소비 지출이 가능하다.

광주mbc 후원과 광주웨딩협동조합 주최로 열리는 광주웨딩박람회는 다년간의 개최 경험으로 광주를 대표하는 웨딩박람회로 자리매김해왔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결혼을 앞둔 예비부부에게 필요한 웨딩샵, 여행사, 예복, 드레스, 스튜디오, 예물, 한복, 스킨케어 등 상담부터 예약까지 할 수 있는 웨딩 업체를 한 자리에 모았다. 웨딩박람회 개최 경험이 많은 만큼 역사 깊고 신뢰 높은 웨딩업체들이 참가하며 합리적인 가격과 수준 높은 품질의 웨딩서비스를 제안한다.

관련기사



광주 웨딩박람회는 웨딩, 허니문 등 2개 이상 계약 시 100쌍 한정에게는 3박5일 무료숙박권과 관광 여행권의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보라카이 커플여행권을 무료 증정한다. 그 외에도 사전신청 방문하는 모든 신혼부부에게는 소정의 사은품을 제공하며 계약 개수에 따른 특별한 선물을 받아갈 수 있는 행운을 누릴 수 있다.

아울러 하야로비 웨딩샵, 쥬노웨딩, 김가 웨딩 컨설팅이 참가하며 허니문 전문업체 하이허니문, 한복에는 이지예 우리옷, 박선정 우리옷 그 외 끌리메 스킨케어, 레스티아 쥬얼리, 디바인헨즈, 라스테일러 예복, LG전자가 참여한다.

광주웨딩박람회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 개최되며, 자세한 사항 및 사전신청은 광주 웨딩박람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