증권 증권정보

[단독] “면역항암제 신약" 230조가치 기술수출 협의 제약株

▶▶ “美 시장 진출” FDA 판매 허가 줄기세포株 (클릭)





코스닥이 과대낙폭 구간을 지나고 낙폭 부분만큼 회복할 것이라는 분석이다. 상승장을 주도하는 테마는 제약, 바이오주인 만큼 확실한 신약 성과를 가진 종목 매매는 여전히 유효하다는 의견이다.

전 세계 항암제 시장은 지속적으로 고속 성장하고 있다. 항암제 시장은 연평균 30%씩 급성장하는 고부가가치 시장으로 내년에는 1500억 달러(한화 160조)에 달할 전망이다. 전 세계 매년 항암제에 지출하는 비용 역시 2020년에는 2150억 달러(한화 230조)에 달할 것으로 전망됐다.




▶▶ "바이러스 항암제 신약" 세계최초 핵심 신약 이 종목 (클릭)




관련 업계 고위급 임원에 따르면 “이 기업”의 바이러스를 이용한 항암제 신약에 대한 임상이 성황리에 마무리되어 상용화를 앞두고 있다고 단독 인터뷰했다.

현재 “이 기업”의 신약은 다국적 제약사와 시판 절차가 마무리 되는대로 수십 조 원규모의 기술이전(L/O)이 체결되도록 비밀리에 논의 중인 것으로 밝혀졌다. "이 종목"은 링크신청을 통해 단독으로 공개된다.





관련기사



▶▶ "항암제 시장 급성장" 글로벌 리더 바이오株 (클릭)




현시점은 선별적인 종목을 ‘매수' 해야하는 시기이다. 3세대 제약 기술이 가시적인 성과를 보이기 시작하자 외국인과 기관이 그간의 공매도를 환매수 하고 있기 때문에 제약/바이오 주의 2차랠리가 시작될 전망이 유력하다.

참좋은투자연구소 연구원은 제약, 바이오주에 대한 옥석가리기를 통해 R&D에 투자성과를 보이고 외국인이 매집하는 “이 기업”에 대한 진입을 강조하고 있다.




▶▶ 낙폭과대 바이오株 "TOP 5" 무료로 받기 (클릭)




또한 “이 기업”과 더불어 대규모 기술수출을 앞두고 있는 “낙폭과대 바이오株 TOP 5”를 링크를 통해 들어와 신청하면 무료로 알려주고 있다. 옥석가리기를 통해 제약, 바이오주로 큰 수익을 얻고 싶으면 링크를 통해 무료체험 신청을 해보는게 좋겠다.




▶▶ "FDA 3상 진행 + 대규모 기술수출" 단독공개 (클릭)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