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 사회이슈

대한민국 대표 육아 선두주자! ‘코베 베이비페어’ 1일 성황리 개막

-국내 최대규모의 임신·출산 교육의 대표브랜드 ‘코베 베이비페어’




11월 1일부터 4일까지 삼성동 코엑스에서 예비엄마, 아빠와 초보 부모들을 위한 임신부터 출산까지 모든 육아용품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제21회 코베 베이비페어'가 개막했다.

이번 박람회는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고 아이와 부모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마련된다. 또한 요즘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 있는 브랜드가 입점하여 다양한 신제품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는 유용한 시간이 되고 있다.


[체험 프로그램]

임신으로 인해 칙칙해진 피부와 튼 살을 관리할 수 있는 마사지 강좌와 메이크업 꿀팁을 전문 강사에게 배울 수 있는 겟잇맘이 진행된다. 또한 아이와 부모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체험프로그램으로 엄마와 아이가 직접 모델로 무대에 오르는 코베맘&키즈 패션쇼와 윤선생 정글비트 댄스배틀이 펼쳐진다. 더불어 아이들에게 상상력과 표현력을 키워주는 신나는 율동놀이 우루루점프와 아이챌린지 율동놀이도 진행된다.

[F/W 신제품 출시]

이번 ‘21회 코베 베이비페어’는 신제품을 대거 출시하는 브랜드가 다양하다. 국내에서 첫 출시된확장형 토들러 카시트 ‘다이치’, 최고급 멜란지 페브릭을 활용한 최상 유모차 ‘리안’, 신생아를 위한 최적의 기능을 갖춘 절충형 유모차 ‘순성’, 연년생 유모차로 유명한 ‘뻬그뻬레고’ 위 브랜드 외에도 마이크라라이트, 페도라, 실버크로스, 잉글레시나, 조이 등 다양한 브랜드를 코베 베이비페어 현장에서 직접 체험해보고 구매할 수 있다.


[교육 특별전]

관련기사



잉글리시에그가 후원하는 ‘교육 특별전’이 코베에서 진행된다. 교육 특별전은 교원, 한솔교육, 튼튼영어 블루래빗, 웅진씽크빅 등 요즘 엄마들 사이에서 인기있는 대표 브랜드가 입점했다. 따라서 예비엄마, 아빠뿐만 아니라 3~7세 연령대의 자녀를 둔 아이 교육에 관심 있는 엄마, 아빠의 참관객이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더불어 영어뮤지컬, IT쇼, 모터쇼 등 체험 프로그램을 다양하게 준비해 보다 아이가 교육에 대해 쉽고 재미있게 느낄 수 있는 콘텐츠를 제공할 예정이다.

[다양한 증정 이벤트]

박람회 기간 동안 더블 혜택 얼리버드 이벤트로 총 2,400명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A홀에서는 스위스 기능성 고밀도 극세사 프리미엄 브랜드 '알레린 아기베개’와 100% 국내생산으로 안심하고 신뢰할 수 있는 아기를 위한 자극없는 베이비앙 ‘가제 손수건'을 일 500명에게 증정한다. B홀에서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동화책 ‘브이텍’, 피부를 위한 ‘세타필 베이비’, 아이의 윗몸을 위한 칫솔 ‘조르단’을 일 100명에게 증정한다. 경품 지급은 전시회장 입구에서 선착순으로 번호표를 지급받고 박람회장 안에 있는 경품 지급처에 방문하면 선물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여성만 참여 가능하다.

[코베몰 로또 이벤트]

코베가 만든 온라인 베이비페어 ‘코베몰’에서는 박람회 기간 중 행운의 볼뽑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코베 어플을 다운받아 참여쿠폰을 받은 성인여성 참관객들에게 기회가 주어지며, 참여자 전원에게는 코베몰 1,000포인트와 볼뽑기 당첨자에게는 다양한 유아용품이 제공된다. 현장 담당자는 "볼뽑기 이벤트로 다양한 경품을 증정할 예정이며, 지난 10월 초 킨텍스에서 개최된 행사에 이어 ‘코엑스 코베 베이비페어’에서도 많은 참관객들이 참여하여 혜택을 받아가길 바란다"고 전했다.

‘코베 베이비페어’ 입장료는 5,000원이고,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동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