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업 기업

2,700명 모집에 5만명...제네시스 시승이벤트 대박

G70·G80 2주 동안 체험 가능

타 브랜드 시승행사와 차별화




현대차(005380)의 고급차 브랜드 제네시스의 대규모 시승 이벤트에 5만 명이 몰렸다.

제네시스는 ‘2018 제이디파워 신차품질조사(IQS)’에서 전체 브랜드 1위를 달성한 기념으로 지난 8월부터 마련된 대규모 시승 이벤트 ‘제네시스 익스피리언스’에 시승 신청을 한 고객 수가 5만 1,000명을 넘어섰다고 2일 밝혔다.

‘제네시스 익스피리언스’는 올해 9월부터 연말까지 8차수에 걸쳐 총 2,700여 명을 대상으로 제네시스 G70와 G80를 약 2주 동안 자유롭게 체험할 수 있는 행사다. 현재까지 4회에 걸쳐 시승 행사가 진행돼 총 1,300여명이 시승 기회를 잡았다.


‘제네시스 익스피리언스’는 기존 고객 대상 시승 행사와는 달리 장기간 시승을 경험할 수 있다는 점에서 차이를 보였다. 일반적인 시승행사는 고객들이 영업점을 들러 길게는 60분 정도 시간밖에 시승할 수 없었다. 하지만 ‘제네시스 익스피리언스’는 약 2주 동안 시승이 가능하다. 제네시스의 첨단 편의사양과 안전 시스템, 주행성능, 디자인 등을 충분히 살펴볼 수 있는 시간 여력이 된다는 의미다.



아울러 딜리버리&픽업(Delivery&Pick-up) 서비스를 통해 시승 고객이 더욱 편리하게 제네시스를 체험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특히 지점장 등이 직접 방문해 상품 설명을 진행하는 등 고객 요구를 최대한 수용했다는 설명이다.

‘제네시스 익스피리언스’는 연말까지 총 3번 더 시승 고객을 모을 예정으로 참가를 원하는 사람은 제네시스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시승을 희망하는 차종과 지역 등을 선택해 신청하면 된다.

한편 제네시스는 지난 6월 미국 시장조사업체 제이디파워(J.D. Power)가 발표한 ‘2018 신차품질조사’에서 종합 1위를 달성해 글로벌 브랜드로서 우수한 품질기술력을 입증했다.

박성호 기자
<저작권자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더보기
더보기





top버튼
팝업창 닫기
글자크기 설정
팝업창 닫기
공유하기